텀블러 세척! 이것 넣었더니 냄새까지 쏴악~

텀블러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

텀블러를
이용 후에 잘 못 두면
텀블러에서 냄새가 심하게 올라와요!


텀블러에
각종 음료를 마시고

음료의 잔여물들이 남아
부패되면서 냄새를 발생시킬 수 있어요

또한
텀블러 내부는
손이 들어가지 않아
구석구석 세척이 힘들다 보니
잔여물이 쌓여 냄새를 일으킨답니다.

 

 


세척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텀블러 안에서 박테리아나
곰팡이가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요.

미생물들이
번식하는데 좋은 환경이죠!


나름 깨끗하게
씻어 두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한 냄새가 계속 난다면?!
텀블러 사용에 불쾌감이 쌓이겠죠!

텀블러 세척법

텀블러 세척을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면서 환경을 보전에
앞서서 모범을 보이고 계시나요?

 

 


잘 사용하려고
하지만 텀블러 관리를
잘 못하게 되면 텀블러 안 냄새로
인해 음료를 즐기기 어려울 수 있어요.

손이 닿지 않는
텀블러라도 '이것' 넣어
흔들어 주기만 하면 세척 끝이에요.


그 비법은
바로 밥 한 숟가락인데요.

밥 한 숟가락에
미지근한 물을 잠길 수 있을
정도로만 넣고 텀블러의 뚜껑을 닫아주세요.


양손으로
텀블러를 부여잡고
마구 흔들어 주세요.

30~40초 정도
흔들었다가 텀블러의 뚜껑을 열어보세요.


밥알이
손이 닿지 않는
텀블러 안 구석구석을 부딪히며
씻겨지지 않았던 미생물들을 흡착해 줘요.

참 간단하지만
냄새나는 텀블러엔
극약 처방이 될 수 있답니다.

 

 


좋아하는
텀블러를 사용하시려고
할 때 텀블러에서 냄새가 난다면
밥알 한 숟가락 넣고 흔들어 보시길 바라요.



TIP
세척한 텀블러는
꼭 건조하셔야 합니다.

 

 


건조하지 않는
텀블러에는 습기로 인한
미생물의 번식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