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키위 껍질 벗길 때 이것 사용했더니, 너무 효율적인 거 있죠!

안녕하세요. 쿡앤팁 인사드려요~~ 잘 숙성된 골드키위만큼 침샘을 자극하는 과일도 없을 것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 골드키위 관련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어요.

 

골드키위

 키위는 종류도, 가격도 많이 다르잖아요. 특히 골드키위는 일반키위보다는 당도도 높고 맛있어서 그런지 가격도 조금 더 비싸죠!! 그래도 맛만 더 있다면 저는 항상 과감하게 골드키위를 선택할 거예요. 

 

물론 사람마다 신맛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초등학생 입맛이라서 단맛을 더 선호하여 이렇게 작성한 것이니 오해는 없으시길요!! 

 

키위를 드실 때는 사과 껍질을 벗기듯 과도를 사용해 벗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과즙이 상당히 많고 과도를 잘 다루지 못하신다면, 껍질을 두껍게 썰어서 과육을 많이 날리게 되는데요.

 

 

이 도구를 사용하기 전에 키위 양쪽을 미리 잘라 내어 주세요.

 

 그리고, 과도로 골드키위를 절반으로 잘라 주신뒤, 이것을 활용하세요. 이것은 바로 매일 같이 식사하실 때 사용하는 숟가락인데요.

과연 숟가락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숟가락만 잘 활용해 주시면, 최대한 많은 양의 키위를 드시게  되실 거예요. 무슨 말이냐고요! 한번 보시죠!!

1. 숟가락을 껍질과 과육 사이에 밀어 넣어 주세요. (단, 껍질 부분에 최대한 붙이세요)

2. 골드키위 껍질을 잡고 숟가락을  키위의 껍질을 따라 빙돌려 주세요.

3. 혹시, 아래 부분까지 분리되어 있지 않았다면 한바퀴 더 돌려 완전히 분리해주세요.

4. 골드키위의 껍질이 잘 분리 되었다면 위에 사진처럼 껍질에 붙어 있는 과육이 거의 없이 잘 분리 완료입니다.

 

저는 과도를 사용했을 때는 과육과 껍질을 잘 분리해 내지 못해 항상 키위 껍질에 일정량의 과육을 양보했어야 했는데 숟가락을 사용하고부터는 키위 껍질에게 더 이상 키위 과육 양보 없이 제 입으로 넣을 수 있게 되었어요.

쉰 맛없이 정말 달달해서 2개 더 폭풍 흡입을 했답니다. 글 쓰면서 과즙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이 생생하고  다시 침이 고이네요.  음~~ 또 먹고 싶어요!! 과도 사용을 잘 못하는 개인적으론 정말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 같아요. 집에서집에서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맛있는 키위, 더 이상 껍질에게 양보하지 말고, 입으로 다 넣어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