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에 안 쓰는 핸드크림 발라주었더니 생긴 일

핸드크림을 가방에 발라보세요!!

안녕하세요 쿡앤팁 인사드려요~~ 혹 핸드크림, 매일 빠뜨리지 않고 가방 안에 가지고 다니시는 물건 아니신가요?! 와이프도 보습을 위해, 가방에 넣고 다니던데요. 환절기에는 특히 더 잘 챙기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 핸드크림을 손에 말고 가방에 발라 보신적 있으신가요?

 

핸드크림을 가방에 발랐더니

주로 보습을 위해서 사용한다는 핸드크림을 가방에 바른다면 가방 버려야 하나요? 가방 버리기 위해 준비한 포스팅 아닙니다. 그 의문을 오늘 풀어드리도록 하지요!! 

 

준비: 핸드크림

핸드크림가격이 비싸지 않아  매번 하나씩 구매하다보니, 다 사용하지 못하고 또 구매를 하시는 것 같아요.

물론 아니신 분들도 계시지만요. 집 구석에 쌓여 있는 핸드크림 중 하나를 꺼내 준비해 주세요.

 

가죽가방

그리고 잔 얼룩이 남아 있는 가죽계열의 가방을 준비해 주세요. 크기나 색상 상관없이 가죽으로 된 가방이면 됩니다. 

확대해서 촬영해보니, 확실히 얼룩이 자세히 보이실 거예요. 자동차 왁싱을 하게되면, 흰색이나 검정색 계열이 얼룩이 더 확연히 잘 보이는 점과 비슷할것 같아 검정색 가장으로 준비해 보았답니다. 이제 얼룩진 부위에 핸드크림을 발라주실 거예요.

 

꼭 얼룩진 곳이 아니더라도 상관은 없어요. 핸드크림을 적당량(소량) 가방에 짜 두세요.

 

그리고 준비한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덜어놓은 핸드크림을 묻혀가면서 닦아내어 보세요. 쓱쓱쓱~~~

 

정말 놀랍게도, 화장솜에 묻어난 이물질이 보이시나요? 정말 신기하네요.

 

 

보습에만 효과가 있는 줄 알았는데.. 핸드크림 성분 중 글리세린이라는 성분 때문에 가죽의 오염된 부분을 잘 닦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인데요.

 

자 처음 얼룩진 모습이 안보이지 않나요! 텔레비전에서도 소개되었던 내용으로 저도 얼핏 기억이 나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다양하고 유용하게 핸드크림을 활용가능한데요. 오늘은 가방얼룩에만 활용해 보았답니다. 

 

여러분도 집에 모셔둔 가죽 가방에 얼룩이 보인다면 가방에 핸드크림 좀 발라주세요. 물론 전용 가죽크림으로케어 가능하시다면 전용 크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단, 없으신 분들은.. 핸드크림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