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식빵, 갓 사온 듯 해동하는 핵 꿀팁

냉동 식빵! 갓 사 온듯해!

빵순이, 빵돌이 분들께 이 글을 소개드릴게요.!! 아침에 밥 챙겨 먹기 쉽지 않아서 집에 식빵에 간단하게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한 번에는 다 드시지 못하니, 좀 더 장기간 보관하기 위해, 냉동보관을 하실 텐데요.

 

냉동보관 식빵

그래서인지, 식빵을 사서 냉동보관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모두 다 아시듯 냉동 식빵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해동하면 어떻게 되나요?? 

 

한장을 꺼내보았어요

 냉동식빵을 꺼내 보면, 이렇게 딱딱한 상태인데.. 해동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동할 수 있겠죠!!

아침에 정말 바쁜데 상온해동은 PASS!,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너무 눅눅하고 달리 방법이 없을까요!!

 

밥솥을 이용하세요

해동에는 밥솥이 최고!

 

 

밥솥에 30초만 넣어두면 갓 사온 식빵처럼 해동 가능한 팁을 소개합니다.!! 물론 밥이 들어 있는 밥솥에 넣어야 합니다. 보온되고 있는 밥솥에 넣으면 밥알에 녹말이 냉장고의 특유의 냄새를 흡수하고 식빵의 고유의 빵 냄새를 그대로 살려주는데요.

 

밥솥안

밥솥 안에 그대로 넣게 되면, 밥알이 식빵에 묻어나기 때문에, 종이 포일을 이용해 주시면 간단해요.

 

종이 포일을 일정 크기를 잘라내어, 보온 밥 위에 올려놓고 그 위에 냉동 식빵을 올려 30초만 넣어 두시면 해동 완료입니다. 

 

해동?

육안으로 봐서는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한번 식빵을 구부려 볼게요.

 

해동완료

식빵의 맛있는 냄새가 침샘을 자극합니다. 이대로 참을 수 없으니, 쨈에 발라 한 장 먹어야겠죠!!

 

음~~~

아침을 거르시지 마시고, 이렇게 분주한 아침에도 끼니를 꼭 챙기시길 바라요~~ 30초 만에 완벽 해동 갓 사온 식빵처럼 해동되니, 정말 맛있는 아침을 즐길 수 있답니다.  꼭 빵순이, 빵돌이가 아니더라도 아침을 거르지 마시고 챙겨드시길 바라면서 준비해 보았어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