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적셔 1분만 두면 생기는 일!

안녕하세요. 쿡앤팁이에요. 매일 청소 하지만 꼼꼼히 청소하지 않으면 안 되는 부분은 어딜까요? 참 신기하게도 신경을 전혀 안 쓸 때는 안 보이다 가도, 한번 신경 쓰기 시작하면 계속 보이는 현상은 모두 경험해 보셨을 거예요.

 

예를 들어보면, 차나 집을 살 때, 관심도 없던 브랜드, 관심도 없던 옵션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고 한번 관심을 가지게 되면 그 종류에 대해서 폭넓게 알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이와 같이 싱크대에서 보이지 않았던 부분인데 요즘 계속 신경이 쓰이게 되는 것 같아! 공감하시는 분들께 팁을 좀 공유해 볼까 합니다. 

 

싱크대_얼룩
싱크대 얼룩을 찾아보세요!

싱크대 수전에 물로 인한 희끗 희끗한 얼룩들이 눈에 보이시나요?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상세한 사진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얼룩
얼룩진 싱크대가 보이시나요?

자세히 쳐다보지 않는다면 잘 보이지 않는 얼룩이지만, 한번 눈에 띄면 신경 쓰이는 부분이기에 이런 얼룩이 보일 때마다 싱크대 수전부터 설거지 후 청소하기엔 부담이 가는 게 사실이에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방법을 소개할게요.

 

식초1분간 식초에 담가 주세요.

 

물티슈 2~3장을 식초 소량에 담가 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팁을 드리자면, 속이 움푹한 그릇을 사용하기보단 평평한 접시를 사용하시면 좋아요.

 

접시 위에 소량의 식초를 부어주고, 물티슈를 2~3장 정도를 식초물에 담가 둡니다. 2~3분 뒤에 식초를 머금은 물티슈를 아래 사진처럼 붙여 보세요.

 

식초를 머금은 물티슈
식초를 머금은 물티슈를 얼룩진곳에 붙여
식초를 붙여 놓아요.

이 상태로 1분 정도만 붙여 놓으면, 싱크대를 사용하고 매번 청소를 하지 않아도, 희끗희끗 발생한 얼룩들을 한방에 없앨 수 있답니다. 아래 사진에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한번 참고해보세요.

 

얼룩이 사라진 수전
얼룩이 사라진 싱크대

 

싱크대 얼룩은 식초를 머금은 물티슈에 맡기시고, 다른 일에 신경 쓰시면 좋겠네요.!!

생활 속에서 사람의 손이 조금이나마 덜 갈 수 있다면, 그 방법을 공유하는 것이 더 즐거운 기쁨인 듯하네요.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