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1일차] TV소개된 주문진 대게 맛집, 총평후기

TV소개된 주문진 대게 맛집, 총평후기


안녕하세요.

겨울 휴가로 해외

여행 많이들 가시는데


해외 여행으로 가기엔

시간이 부족한 우리 부부는

이번엔 국내로 여행을 계획했어요.

 

 

남쪽 여행도 좋지만

평창 올림픽이 있었던 동해

쪽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았어요.


관련 포스팅을

여행기로 몇일동안 공유할게요.



요즘 대게는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되었지만 그래도

동해바다에서 먹는 기분은

또 다를거란 생각이 드네요.


대게 후기도 참 많더군요.


여러후기

검색해보고 선정한

곳이 바로 이곳인데요.


대영유통서민갑부에 출연


서민갑부에

출현된 적이 있다고해요.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장을 찾으려다가

지나가면서 물어보니 도로에

주차를 해도 괜찮다고들었는데

차로 운전해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와이프랑

많이 못 먹을 것 같아서

1KG만 해달라고 했더니...


기본

2마리를 선택하는데요.


그이유는

상차림이 있어서

1KG만 판매가 안 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1KG가 넘어가면

작은거로 2마리를 시키면 될듯해요.


음식을

풍성하게 드실 분은 패스~~



고개 눈앞에서


저울 무게를

직접 확인해 주시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사진 찍고

지금 확인해 보니

대게 발이 2개 없네요.



눈앞에서 찜기안에

넣고 번호표를 달아 확인해줘요.


찜기에 들어간것

확인하고 편안한 곳으로

자리를 찾아 앉으면 됩니다.


자리에 앉아서보니

벽에 다른 곳에 방영된

사진들도 많이 부착되어 있네요.



서민갑부에만

나온줄 알았는데

다른채널에도 소개될만큼

아주 유명한 곳인 것 같아 안심이에요.


그냥 참고로

알고 계시면 될듯합니다.



여기엔

꽃게라면이 기본으로

나온다고 해서 맛을 보았어요.


단, 꽃게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꽃게라면을 아주 조금만 맛보시고

맛있는 대게를 드시길 강추 드립니다.


배부르면

맛있는거 많이 못드세요.



기본 상차림인데요.

종류가 상당하죠!!


평소엔

다 먹었겠지만

대게를 먹어야 한다는

일념으로 아주 조금만 맛보았어요.



입가심으로 이것 저것

먹고 있을 때 쯤 본 요리가 도착해요.


사진처럼 대게를

손질해서 가져다 주시더군요.



게딱지 볶음밥도

가격에 포함되어 있으니


꼭 잊어 버리지 마시고

든든하게 맛보고 오시길......



대게 살이

꽉 차 보이네요.



손질도

잘 해 놓으셔서

쉽게 분리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특히 집게발

살을 흡입할 때

살이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대게 발도

살이 듬뿍차 있어

완전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대게 집게발

살이 완전히 차 올랐죠!!



와이프랑 서로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지 못하고 남겼어요.


정말 다 먹고 싶었지만

다음 코스로 이동을 해야해서

아쉬움이 조금 남았는데요.


그래도

게딱지 볶음밥은

맛이라도 봐야 할것 같아서

1개만 볶아 달라고 부탁했어요.



주변에도 대게집이

정말 많이 있으니 시간이

적절하게 있으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고 선택하셔도 괜찮을 듯해요.


참고로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뒤

그 사진을 계산할 때 보여주시면 5%로

할인을 해주시기 때문에 꼭 놓치지 마세요.

 

 

총평


이곳에 올까

다른 곳에 갈까 고민하다가

5% 할인 때문에 이곳에 방문했어요.


와이프랑

대게 먹으면 배가

너무 불러서 1KG만 시켜서

먹는 편인데 이곳은 1kg만은

판매가 안된다고 해서 조금 아쉬웠네요.


스끼다시

신선도가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요.


대게의 손질은

고객의 입장에서

쉽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잘 손질 되어서 나옵니다.


살이 많이 차서

배부르게 드실 수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도로변에

주차가 가능해서 걱정없어요.


가격은

싯가라서 다르겠지만

그래도 궁금하시면 댓글로

문의주시면 참고하시라고 달아 드릴게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