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에 통증 느껴보고 싶은분 도전 핵불닭떡볶이

혀에 통증 느껴보고 싶은분 도전 핵불닭떡볶이


평소에

불닭게티 즐겨 먹는 것 같아요.


불닭게티

너무 매워서  안 맵게 먹는

방법도 터득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방법은

끓인 다음에는

참치캔 작은 것 한개를

참치만 불닭게티에 섞어 드세요.

 

 

매운 맛을

참치가 흡수 해줍니다.


더불어

참치가 씹히는

식감을 더해줘서 맛있는

라면을 즐길 수 있을 거에요.


오늘은

라면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니고요.


핵 불닭떡볶이편의점 구매했어요


편의점 갔는데

불닭게티 떡볶이가 있더군요.


떡볶이에다

참치를 섞을 순 없는데

너무 매워서 속이 뒤집어지진

않을 까 염려되어 먹지 말아야 겠다


생각하는 찰라

왼쪽 손이 어느새

떡볶이를 들고 있었네요.


매운맛의 비밀조미유가 그 비밀이라네요.



이라는

이름을 붙였을까?


얼마나 매우면

핵이라고 표현하지!!


매운닭꼬치가

한때 유명한 적이 있었는데


별의 별 매운

닭꼬치 다 먹어봤는데...

 

 

불닭 떡볶이의

!!의 비밀은 조미유랍니다.


조미유?

사전적의미로

음식의 맛을 좋게 하기위해

가미시키는 기름의 종류인데요.


요즘 핫한

매콤한 라면 종류에

두루두루 사용이 되나봐요.


핵불닭떡볶이 뚜껑플라스틱 뚜껑전자레인지에 괜찮을까?


뚜껑을 벗기고

익숨함을 따라 먹으려다가

설명서를 그대로 따라 했어요.


이니 만큼

추천 레시피를 따라야 겠지요.


핵불닭떡볶이 레시피4단계 쉽네 쉬워. 시간 엄수


1. 용기에 떡,

소스, 조미유를 모두 넣어주세요


몽땅 집어

넣으라네요.


소스랑

조미유는 나중에

넣어라 이러면 라면 끓이는

방식하고 비슷할 뻔 했는데 아쉽네요.


2. 뜨거운 물(80ml)을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잘 섞어주세요.


헉!!

안 섞어 준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3.뚜껑을 살짝 닫은후

전자레인지에 약 4분에서

5분 30초를 돌려 주세요.


4. 맛있게 드세요.


4분의 미스돌다리도 두들겨라


마음이 급해서

한단계 식 레시피대로

잘 따라 하다가 5분 30초가

아닌 4분만 전자레인지에 넣었어요.


전자레인지시간엄수


4분만 돌려도 되겠지!!

안됩니다.


꼭 시간을

준수해서 드세요.


4분만 돌렸더니


떡 윗부분은

괜찮은데 아랫 부분에 딱딱함이

군데군데 먹는동안 발견되니 참고하세요.


핵불닭떡볶이 개봉뻘건색


음~~

뻘건색~~


한입컥~~ 컥


하나 먹어 볼게요.

입안에 넣을땐 음~~

매콤함이 쓰윽 올라오면서

컥~~~ 숨이 턱~~ 막힌다~~

그리고 또 다시 포크질의 반복

안맵게 먹는 팁


국물이 많아

참치는 못 넣겠고

너무 매워서 방법을

찾아보다가  계란에 소금도

안치고 밥 볶아 곁들어 먹었는데요.


매운거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즐거운 간식이네요.

 

 

솔직후기

맵다는 표현보단

혀끝에 혀통이 생긴다?

라고 표현하는게 더 맞을 것 같아요.


개인 의견으로는

와이프가 포크질을 멈춰서

더이상은 안 먹을 듯해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