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맛집 "가성횟집" 가성정식 먹어본 후기

남해 맛집 "가성" 가성정식 먹어본 후기


남해는 남도의 제주도라고 부를 정도로 맑고 깨끗한 바다로 둘러 쌓여 있는 섬인데요. 남해 섬에서 남해 흑마늘과 관광지로도 유명해 사람들이 이곳을 많이 찾아 가는 것 같아요.


배우 중에 '박원숙'이 다랭이 마을에 거처가 있어서 유명해 졌습니다. 가성 횟집의 위치는 지도를 통해서 참고 하세요.


어떤 메뉴가 나오는지 하나씩 보여 드릴게요. 가성 횟집은 모두 앉아서 먹는 테이블이라서 식탁이 없었어요. 이 부분은 꼭 확인 하셔야 해요. 양반 다리 못하시는 분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와사비는 직접 만들어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기존에 보던 것들과는 조금 차이가 있어 보였답니다. 여기에 조림과 샐러드가 나왔는데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시면 사진을 클릭해 보시면 사진이 확대가 되니 참고 하세요.



횟집에서 기본으로 주시는 것과는 달리 바닷가에서 막 가져온 것 같아서 정말 신선해 보였네요. 보통 횟집에서 간장이나 초장에 회를 쌈으로 먹거나 찍어 먹는데요. 여긴 쌈장처럼 나오는 소스를 개인별로 주셨는데 여기에 쌈으로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가성 정식 메뉴 중에 회인데요. 3인분을 시켜서 먹었는데 회가 상당히 두꺼워서 회의 식감을 잘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바닷가 근처에서 먹는 회가 정말 신선하다는 생각이 여러 번 들 정도로 회의 질이 상당히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가 얼마나 싱싱한지 말로 하는 것보다 직접 보여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근접 촬영샷 첨부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 했던 메뉴 중 한 가지가 바로 이 초밥인데요. 초밥에 밥이 많고 회가 얇으면 개인적으로 밥으로 배를 채우는 것 같은 기분에 초밥을 많이 안 먹게 되는데 밥 양은 적고 회가 두꺼워서 입맛이 정말 감돌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꼭 드셔 보시라 강추 드려요.



무제한 초밥 집에서 드셨던 초밥은 이거 드셔 보시면 이후론 생각 안 나실 거에요.



보통 횟집에서 꽁치가 나오거나 고등어가 나오는데 남해에서는 이 생선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름을 여쭤 보았는데 까먹었어요. 기억이 가물 가물 해서 정확하진 않은데요. '삼치'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정확하지 않으니 틀렸다고 댓글 다시면 답방 안 합니다. 두 번째로 추천 드리는 게 바로 이 튀김인데요. 정말 바삭해서 맛있게 먹은 고구마 튀김과 새우 튀김 이에요.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겠는데도 이거 입안에 넣었더니 정말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더군요.



튀김을 먹고 났더니 탕까지 나오더군요. 쑥갓이 올라가 더 먹음직스러웠으나 한 가지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었어요. 정말 익숙한 맛이 났습니다. 


집에서 먹던 MSG의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라O스O 맛이 나서 정말 당황스러웠지만 밥 한 공기 다 비웠네요.



탕과 함께 나온 추가 반찬들이에요. 왼쪽에 있는 고추 절임이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사장님께서 다른 반찬들도 채워 주시더군요.



차를 타고 가서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밖에 없는데요. 건물의 겉 모습은 번쩍이거나 하지 않지만 이렇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준 지인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네요.


제가 지인에게 소개 받았던 이곳 여러분에게도 공유 드리니, 남해 여행을 가실 계획이 있으시면 이곳에서 식사 한번 해보세요. 후회는 안 하실 거에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