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빠리치킨 먹어본 후기

BBQ 빠리치킨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지인이 BBQ에서 빠리치킨을

언급해 직접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치킨 종류도

정말 많이 있네요.

출시된 지는 조금 되었지만

맛이 있다고 하니 한번 먹어 보려고요.



BBQ매장에

전화로 예약하고 찾으러 갔어요.


직접 가지러

배송 비가 들지 않아서

한마리 먹는데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지요.


제가 먹어본 곳의 위치에요.





매장 안에

들어가 보니 이렇게

치킨 종류가 많이 있더군요.

 

 

전화로

주문하지 말고 직접 와서

보고 골라도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매장 안에는

고추의 매콤한 냄새로 가득 차있어

빠리치킨 정말 매울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네요.


오늘도

일인일닭 요즘엔 일인일닭 못하겠어요.



언박싱 입니다.

고추가 볶아져서 위에 뿌려져

정말 비주얼 만큼은 맛있어 보였어요.



양념이

고루고루 잘 버무려져있었구요.


염려하였던

매운맛은 오히려

입맛을 돋구는 정도였답니다.



양념이 잘 들지 않았다면

겉만 양념이 버무려 있고 속은

살만 퍽퍽한 치킨도 있는데 빠리치킨은

양념이 잘 버무려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일인 일닭은 못하더라도

한 번쯤 먹어도 나쁘지 않는 빠리치킨이네요.


관련글


2018/12/11 - [Travel] - 영광 모시송편 맛집을 소개합니다


2018/12/07 - [Travel] - 회가 생각나면 영광에서 회 먹으로 갈만한 곳 '수산물회백화점'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