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를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초간단 방법

누룽지를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누룽지를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법이 있었지만 출력에

따라서 누룽지가 타버리는 경우가 있어

자주 들여다 봐야 했다면 에어프라이어로

누룽지를 만드는 정말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준비물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1장

흰 밥 1공기



종이호일을

1장 준비해주세요.



종이 호일

위로 밥을 펴주세요.


둥글게 펴주면

에어프라이어 안에 넣기 편해요.



에어프라이어

2L 기준 이에요.

 

 

만약 더 큰 사이즈

  에어프라이어를 사용

하신다면 종이호일 주변으로

넓게 펼치셔도 충분히 들어 갈 거에요.



온도는 180도

시간은 5분으로 작동해 주세요.



5분 후의 모습인데요.

밥알이 약간 건조만 된 모습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

다시 넣고 10분을 돌려 주었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작동하는 동안에 다른 일을

하다가 "띵!"소리로 열어 보았어요.



약간 누룽지가

될 듯 말 듯한 모양이죠!!



누룽지를

한번 뒤집어서

10분을 작동해 주었어요.



색 보정

하나 없이 만들어진

그대로 촬영해 올린 사진이에요.


노릿 노릿하게

정말 잘 구워 지지 않았나요?



바로 꺼내실 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정말 맛있게 잘 만들어 졌네요.



너무 늦은

시간이라서

지퍼백에 담아두었다가

아침에 일어나 누룽지 끓여 먹을 거에요.



이렇게 부셔 주시면

누룽지 끓이기 좋겠죠!!


아내에게

한 조각 주었더니

정말 고소하다는 거에요.

 

 

한 조각 더,

한 조각 더 하는데

그만 먹으라고 말리다가

싸움 날 뻔 했어요.


아내가 하다

달라고 하길래

저도 한 개 먹어 봤는데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서 왜

그렇게 달라고 했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관련글


2017/11/30 - [Life] - 불없이 바삭바삭한 누룽지 만드는 핵꿀팁



방문 감사해요(- -)(_ _)(- -)

글이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하트를  채워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