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정보] 스테플러 심 리무버의 신박한 활용법

반응형

스테플러 심 리무버의 신박한 활용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늘은 스테플러 심 리무버의 신박한 활용 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스테플러는 A4용지나 기타 종이 등의 낱장을 한꺼번에 묶어 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만약 종이에 스테플러 심이 잘못 박혔거나 더 추가를 해주거나 빼야 할 때는 스테플러 심을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이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 스테플러 심 리무버인데요.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아마도 이 모양이 가장 보편적일 거에요. 스테이플러심을 잡고 꾸욱 눌러주면 심을 종이로부터 잡아 당기면서 박혀 있던 곳에서 빠지게 되는 원리인데요.



이렇게 활용하면 정말 쉽게 스테플러 심을 뺄 수 있어요. 만약 손톱으로 빼려고 하다가 스테플러 심의 날카로운 부분에 찔려 피가 난적도 있고 스크레치가 생긴 적도 많아서 리무버를 활용하는 편이거든요.



요즘엔 번호 키나 스마트 키가 활성화 되어서 잘 사용하지 않는 열쇠 고리 인데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아직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상당히 계시더군요. 가정 집은 아니더라도 상가 등의 셔터 자물쇠나 자전거 키 등은 열쇠 들은 고리에 끼우고 다니시더군요.

 

 

제가 사는 곳도 번호 키가 있지만 장거리를 이동하거나 장기간 집을 비울 때는 열쇠 키로 잠그고 다녀요.



고리에 키 한번 끼우려면 쉽지 않아요. 키가 두꺼우면 두꺼울 수록 고리를 더 많이 벌려 주어야 해요. 하지만 고리를 강하게 만들어서 더 벌리기 힘들더라고요.



 이럴 때 스테플러 심 리무버를 활용하시면 키를 키우거나 고리와 고리를 연결하실 때 정말 쉽게 끼우실 수 있어요. 힘들지 않고 정말 쉽게 넓은 공간을 만들어 준답니다.

 

 


리무버로 고리의 사이사이를 물어 주면 고리에 끼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만들어 져요. 어떤 키라도 쉽게 끼울 수 있어요.


 


스테플러 심 리무버 로만 사용해 오셨다면 이번 계기로 고리에 열쇠를 끼우실 때 활용해 보세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해요(- -)(_ _)(- -)

글이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하트를  채워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