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들이지 않고 녹 완벽 제거하는 핵꿀팁

쇠 수저통에

숟가락과 젓가락을 넣어 사용하는데요.

 

 

수저통이

쇠로 만들어져 있어서

바닥에 녹이 슬어서 사용하는데 근심이 생기더군요.



쇠 수세미로

암만 힘 들여 밀어도 한번

녹슨 부분이 잘 지워지지 않더군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제가

어떻게 힘 하나 들이지 않고

녹을 제거 했는지 궁금하시겠지요?


그 방법을 소개합니다.


준비물

베이킹소다, 식초



수저통을

담을 수 있는 용기를 준비해 주세요.


그릇이나

냄비여도 상관이 없습니다.



용기의 녹슨 부분이

담길 정도로 식초를 부어주세요.

 

 

식초와 닿도록

베이킹소다를 뿌려주세요.



베이킹소다가

식초와 닿으면서 화학 반응이 일어납니다.


알칼리성과

산성이 만나면서 일어나는 화학반응인데요.



생성되는 물질은

거품인데 이산화탄소에요.



거품이 나는 영상이에요.


거품이 모두 사라지고

이 상태로 6시간을 방치해 두었어요.



모습이 어떤가요?

녹이 슬슬 떨어집니다.



떨어진 녹들의

흔적이 보이시나요?



철수세미로

빡빡 문질러도 제거되지 않던

녹들이 이렇게 제거가 되었네요.



녹이 제거되었는지

육안으로 확인해 보시죠.

 

 

녹 제거가

힘들었다면 이제

힘 들이지 않고 제거 하시길 추천 드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