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 2배 Up! 시원함은 덤! 아이스바나나우유 만들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말복이 지나갔는데도

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네요.


더운 날에는

시원하고 건강한 음료를

찾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단맛은 2배로 하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초간단 건강음료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바로 주인공은 바나나인데요.


바나나는

기온이 높은 날에는

상온에서 하루 만 있어도 쉽게 상하더군요.

 

 

거기에 날파리도 들끓기

때문에 낱개로 냉동 보관을 추천해 봅니다.


단맛 2배 Up! 시원함은 덤!

아이스바나나우유 만들기


2개를

냉동고에 5시간 두었는데요.


겉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살짝 얼었어요.



바나나의

껍질을 벗겨 내주세요.


믹서기에

얼린 바나나 2개와 소량의 우유를 섞어 주세요.



우유의 양은

이 정도면 됩니다.


믹서기를

작동해 잘게 갈아 주시면 됩니다.



아이스 바나나 우유가

탄생 되었는데요.


냉동으로

바나나의 단맛이 올라갔어요.


아내가 맛보고선

설탕 넣어서 갈아오면 어떻게!!


진짜 안 넣은 거 맞아?

여러 번 확인 할 정도로 달게 느꼈나 봅니다.



바나나가

얼려 있어서 우유와

섞어 갈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시원하고

건강한 바나나우유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드셔 보시길 추천 드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