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꿀팁] 만물상 소개된 여름철 골칫거리 쉰내탈취제 만드는법

아직도

에어컨 없이는

땀이 비오 듯 떨어지네요.

 

 

하루에 한번씩

빨래를 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폭염에 옷이나 신발에 땀으로 쉰내 폭발입니다.



땀 닦아낸 수건도

세탁 후 쉰내가 빠지지 않을 정도에요.


사람은 같은

고민을 하는 것 같아요.


만물상에서 이미

폭염에 꼭 필요한 여름 살림팁

쉰내탈취제를 소개해 주었더군요.



쉰내탈취제 만드는법



소독용에탄올

적당량을 분무기에 넣어주세요.


소독용 에탄올은

한통에 250ml입니다.

 

 

분무기통이

크지 않다면 소독용에탄올을

다 사용하지 않아도 상관없어요.



분무기 통에

녹차티백 1개를 넣어주세요.



녹차가

12시간 뒤면

우러나온다고 하는데요.


소독용알코올에

녹차 티백을 넣고 잠시 

흔들었더니 금방 우러나오더군요.


초간단

쉰내탈취제가 완성되었네요.


완전 대박 !!!



완성된 탈취제를

쉰내 나는 옷이나 신발, 수건 등에 뿌려주세요.



 드라이기로 말려주면

신기하게도 쉰내가 모두 사라져버려요.


소독용에탄올에

함유된 알코올이 증발할 때

쉰내와 함께 증발해 쉰내를 잡는 원리라네요.


이 뿐만아니라

알코올은 탈취제의 변질을

막아 주어서 1년동안 두어도 걱정 없다네요.

 

 

만물상 덕에

쉰냄새 걱정에서 벗어 날 수 있었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바로 약국으로

소독용 에탄올 구입하고 가시겠어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