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다이소 득템, 키보드와 무선마우스 최저가!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랜만에 열기 피하러

다이소로 피서를 왔는데요.


다이소 득템

키보드와 무선마우스 최저가!


다이소 매장 한구석이

보라빛으로 물들어 있는 거에요.


바이올릿 시리즈라고

보라빛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정말 여러가지

제품이 있었지만

그중에 눈에 2가지가 들어 왔습니다.



첫 번째는

사이즈는 앙증맞고

가격도 5천원 인 유선키보드 인데요.



78 key에 한글이

새겨진 유선 마우스 입니다.


키보드 자판이

바이올렛으로 색 입었네요.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떠세요?



간혹

저렴한 가격에 유통이 되는

제품들 중에는 미인증 제품이 있을 수 있어요.


그이유는

인증받는데 비용이 워낙 비싸거든요.

 

 

5천원에 판매하는데도

이렇게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한번 팔고 멈추는 제품은 아니에요.


인증비용이

O백만원대에 형성되기
때문에 이윤 없는 제품은 인증 받지 않습니다.



이런 가격에도

USB 마감 처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제가 직접

키보드를 눌러 보았는데요.



키보드 터치감이

정말 부드럽고 괜찮더군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인정 합니다.



두번째는

유선 무선마우스 인데요.


색상은

보시다시피 보라색입니다.



보라색이

찐한색이 아니에요.


연한 보라색은

고급스러워 보이기 까지 합니다.



유선 무선마우스

모두 5천원에 판매하더군요.


제가 무선마우스를

최저가로 구매하려고 이곳

저곳 발품 팔면서 구매한 적이 있어요.


그 가격이

만원이었는데요.

 

 

다이소에서는

5천원으로 무선마우스를

판매하다니 그냥 놀랍습니다.


최저가 가성비갑 아닐까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