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쩍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쫀듸기 맛있을까?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불량식품으로 알고

먹지 말라고 했던 추억의

쫀듸기를 알고 계시나요?



쫀듸기를 아신다면

완전 젊은 건 아니겠지요.



과연 옛날맛 그대로 일까요?


포장지는

참 맛있어요라고

선생님들이 숙제 잘해가면

도장찍어주는 모양의

참잘했어요와 정말 흡사 합니다.



요즘아이들도

이런도장 구경이나

할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증숙 고구마?


증숙이란 뜻은

쪄서 숙성시킨것을

말한다고 해요.



영양성분으로는

열량이 135Kcal 다이어트

식품으로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쫀듸기를 구매하면

이거 구워먹어도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뜯는 곳은 상단 우측에

칼집이 나 있어서 잡아 당기면

봉지를 쉽게 개봉할수 있어요.



노란색을 보니 호박고구마인가?


쫄쫄이와 함께 쫀듸기가

완전 인기 짱이였는데요.



아껴먹을려고

쫙쫙 찢어서 먹었던

기억이 다시금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오늘은 과감하게

한개 붙잡고 우걱우걱 먹었네요.



요즘엔 너무 맛있는과자가

많이 나와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이거 지금 먹어도 맛있네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