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NT3160 코털제거기 사용후기

필립스  NT3160 코털제거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코털을 뽑으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정말 말씀을 안드려도 잘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우연이라고 말씀드리긴 그렇지만 코털은 세안을 하거나 머리를 말릴때 쭉 삐져 나와있는 모습을 보게 되면 정말 민망해서 자꾸 뽑으려는 충동이 생기는데요. 얼마전에 코털을 뽑으면 안되는 이유에 대한 기사를 읽게 되었습니다. 코털이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필터 역할을 해주는데요. 모두 없에면 필터역할을 못해준다고 해요. 이부분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지만 코털을 뽑는 경우에는 코 안쪽 모낭에 염증을 일으키는 원인이 된다고 해요. 이것이 왜 위험하냐면 콧속 혈관에 손상을 줄수 있는데요. 코와 뇌와 정말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뇌염까지 유발시킬수 있어서 정말 위험하다고 하더라고요. 자꾸 뽑는 버릇이 있어서 큰맘 먹고 삐져 나온 코털을 정리 하기 위해 코털제거기를 검색하다가 가장 괜찮은 거 같아서 구입하였습니다.

필립스 코털제거기에도 약간식 패키지구성이 다르더군요. 이건 코털과 귓속잔털, 그리고 눈썹을 정리할수 있는 패키지이며 파우치가 있는 패키지도 있고 없는 패키지도 있는데 이것은 보관 주머니를 함께 구성하고 있어서 이모델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자 마자 사진을 찍고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뒷부분에는 세척가능과 사용후에 세척이 가능해서 편이성이 상당히 높더라구요. 이제품을 선택하게 된 점중에 2년 보증도 한몫했습니다. 보통 1년 보증을 해주고 1년뒤 고장에는 수리비를 지불해야 하지만 2년 보증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코털제거기를 다른모델을 사용할때 경험담이라고 한다면 코털을 잘라 주는것이 아니라 당겨서 뽑는 것같은 아픈 경험이 있으실수 있습니다. 저가 모델이 그렇습니다. 그런 경험이 있어서 절대 코털제거기 사용 안할라고 했는데요 이 제품은 당기는 느낌을 최소화 했다고 하네요. 당기는 코털제거기에 대한 충격 때문에 사용이 약간 두려웠지만 직접 꺼내서 사용해 보니 당기는 느낌은 전혀 나지 않더라구요.


필립스 코털 제거기 모델중에도 NT3160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것 같아요. 필립스에서 내걸고 있는 키워드가 바로  ProtecTube인데요. 이뜻은 당긴이나 베임, 상처를 방지하는 고급 보호 시스템을 뜻한다고 합니다. 


다른 코털제거기보다 약간 고가인건 사실이지만 아무래도 사용후에 청결함을 유지할수 있도록 해주는게 제품을 계속해서 사용하는데 꺼리낌이 없을 것입니다. 만약에 사용을 하려고 했더니 코털의 잔해가 남아 있다면 자신의 코털이라고 해도 사용하기 불편할텐데요. 이제품은 그런 걱정이 필요 없더라구요. 



그이유는 사용후에 바로 물로 씻어 내 버리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로 씻어내 버리면 코털의 잔해도 모두 씻겨 내려가 버리고 다음에 사용할때도 청결한 상태에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필립스 코리아 에서 수입하여서 공급하고 있는제품인데요 한국화학융합 시험 연구원의 시험을 거쳐서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으며 판매원만 나와 있지 않고 제조하는 회사'Golden Power Corporation (HK) Ltd.'를 명시해 주어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판매만 하고 제조사를 명시하지 않아서 책임을 회피하는 경우엔 소비자는 누구에게 보상을 청구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명시함으로 제품에 대한 하자여부를 정확히 따질수 있게 해 놓았네요. 


제품의 구성을 보면 필립스 코털제거기 본체와 필립스 건전지와 눈썹 정리를 할수 있도록 길이가 다른 어뎁터 2개와 제품을 담아 다닐수 있는 파우치로 구성 되어 있어요.

제품의 상단을 보면 Washable로 씻을 수 있음을 문구로 나타내 주고 있으며 그 위로도 수도꼭지를 표현해 줌으로 직관적으로 물에 씻어도 됨을 알수 있도록 표현해 주었네요.


중간에는 Series 3000과 필립스 로고가 적혀 있어서 필립스의 브랜드 가치를 제품의 중앙에 담아 주었습니다. 

제품을 사용할때 이부분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I, O, △ 세가지를 보면 무엇이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확 와닿지 않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I는 제품을 작동시킬때 윗부분의▽에 일치시켜 주면 되구요. O는 제품을 정지 시킬때 사용됩니다. 그리고 △ 부분은 제품에 AA건전지를 사용하는데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새제품에 건전지를 넣을때 돌려 주면 아래 부분이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작동시


배터리 교환시


이렇게 빠지더라구요.


같이 동봉되어온 건전지를 넣어주세요.


직접 코털을 밀어 보았는데요 정말 당김이 없이 부드럽게 코털이 제거 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삐져 나온 코털에 민감하게 뽑아내지 않고 코털제거기로 사용하면 되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작동한 상태에서 물로만 씻어내 주면 되니까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눈썹정리 어뎁터 인데요. 이렇게 끼우려고 하니깐 어떻게 끼우는 것인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설명서를 보면서 하는 타입이 아니다 보니깐 이리 저리 끼워 보다가 끼워졌는데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제품을 옆으로 돌려보면 이렇게 끼우는 홈이 있더라구요. 이 홈에 맞춰서 끼워주면 정말 쉽게 끼워집니다. 길이가 다른 2개가 있는데 정확한 수치는 직접 구매하실때 확인하세요 저는 눈썹정리보다는 코털 정리에 많이 사용할듯합니다.


앞모습도 한컷 찍어 봅니다.


이렇게 파우치 않에 넣어주면 되겠네요. 오천원, 만원 하는 일반 코털제거기에 비교했을때 이제품에 대한 장점은 총 3가지 정도 입니다. 첫번째는 사용시 당김이 없어요. 두번째 청결유지가 편합니다. 마지막으로 코털만이 아니라 눈썹과 귀속까지 사용할수 있는 다양성이에요. 단점은 아무래도 가격이겠지요.


안전 ★★★★★

청결 ★★★★☆

편의 ★★★☆☆

가격 ★★☆☆☆


직접구매해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코털뽑다가 사망에 이를수도 있다고 해서

무서워서 더이상 못 뽑겠어요.



2만원이하로 구매하실수 있으니

생명생각해서 이정도 투자는

건강을 잃고 후회하는것보단

낳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