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생활건강 베이킹소다 담은 세탁세제 구매후기

LG 생활건강 베이킹소다 담은 세탁세제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세탁세제가 떨어져서 이번에 구매를

앞두고 이리저리 고민을 하다가 천연세제

역할을 톡톡히 하는 베이킹소다의 장점을

익히 들어서 베이킹 소다가 들어있는

세제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겉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료배송을 해주는 5kg을 3봉지 구매했어요.



드럼세탁기나 일반 세탁기 겸용이라

모두 사용할수 있습니다. 

 

베이킹소다로 100% 천연계 세정성분만 들어가

있다고 하며 찬물에도 잘 녹아서 

찬물전용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실내에서 빨래를 잘못 말리게 되면

꿉꿉한 냄새가 날 우려가 있는데요.


이세제는 실내에서 말려도 꿉꿉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해요.


베이킹 소다의 자연 최고의 세정력과

소취까지 걱정이 없습니다.


하나, 원료부터 다른 세제

천연에서 유래한 탁월한 세정력!

불필요한 과잉 세정성분은 줄이고, 세정제로

유명한 천연 베이킹 소다와 야자수에서 찾은

천연 유래 세정성분의 포뮬러로 석유계

계면활성제 없이도 세정력이 뛰어나고

찬물에도 잘 녹습니다.


둘, 불말세제 고민 해결

세제찌꺼기 걱정 끝!!!

소중한 아이 피부에 직접 닿은 옷에

세제 찌꺼기가 있다면???


정말 걱정이 되겠지요.


천연 유래 세정성분 포뮬러는 탁월한

풀림성과 우수한 헹굼력으로

세제찌꺼기 걱정을 없애

준다고 합니다.


또한 표준 헹굼코스만으로도

거품이 잘 씻겨 내려가 여러번 반복

헹굼하지 않아도 안심이 된데요.


의류, 섬유, 신발용, 분말형, 약 알칼리성


표준사용량에 대해서 참고하세요


세탁량에 따른 세제 사용량로 표기 되어 있더군요.

일반세탁기


드럼 세탁기에 세탁물에 따른

세제 량이 있어서 좋네요.


세제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한번씩 읽어보세요.


사용시 주의 사항은 꼭 필수 입니다.


파란색 알갱이들이 섞여 있어요.


직접 사용을 해보고 냄새가 안나는지는

직접 확인을 해 보아야 할듯합니다.



베이킹소다의 효력은 많이 검증되었으니

세제와 섞어 나온 이 세제도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