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게 접착 된 스티커 5초 만에 떼는 법

유리컵(잔) 스티커(상표) 깔끔하게 제거하는 팁

안녕하세요. 여름에 시원한 느낌을 더 느끼고 싶어 유리컵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뜨거운물을 부으면 유리잔 깨질수 있으니 꼭 내열 유리잔을 구매하셔요. 

새로구입한 유리컵

유리컵(잔)에 얼음넣고 탄산음료나 아이스커피를 즐기면 시원한 기분과 청량감을 훨씬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무의식 적으로 시원한 이미지를 떠올려서인지 더욱 시원하다고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상표스티커제거

그런데 이 시원한 기분을 반감 시키는 방해 요소가 유리컵(잔)에 있다면, 유리컵(잔)에 붙어있는 스티커상표가 아닐까 합니다. 스티커상표를 손톱으로 긁어서 떼어보려고 하신 적 있으신가요?

 

상표제거

스티커(상표) 첫 부분은 손톱으로 긁어내면 떨어지는 것 같다가도, 찢겨 버리면 더 떼어내기 힘들어져 버리더군요.

 

 

이런 스티커상표가 컵이나 잔에 강력하게 부착되어 있다면....  오늘 이 포스팅 이후에는 아무 걱정 없이 5초만에 스티커 제거 가능해지시는 거니 잘 읽어두셨다가 참고해서 활용해 보세요.

 

스티커 상표 위로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5초만 불어 주세요 !! 끝이에요.

 

 

 

너무 쉽게 스티커 제거가 가능해집니다.  컵과 스티커 사이에 열기가 가해지면서 접착된 부분이 쉽게 제거가 가능해져요

 

정말 간단하죠? 집에 있는 스티커상표란 상표는 모두 제거해 버렸는데요. 이렇게 떼고 나니 정말 속 시원한 거 있죠!! 그리고 유리잔(컵) 속까지 다 보여서, 정말 시원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어떠세요? 깔끔하고 너무너무 시원한 감이 들죠!!

 

스티커 상표 제거한 기념으로 시원한 라떼 한잔 마셔보았어요.

유리컵(잔)이 너무 깔끔해서 인지 커피도 정말 맛있게 느껴집니다. 집에 있는 유리잔(컵) 스티커상표들 이 방법으로 모두 제거해 버리시길 바랄게요!!

 

정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셨길!!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