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딜리버리 직접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쿡팁이에요.

 

결혼 5주년을

기념하게 되면서

와이프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했지만 요즘도 안심

못하는 코로나 19로 인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군요.

 

케이크는 누님 축하 선물임

와이프의

아이디어인데요.

 

애슐리를

방문 못하는 고객들에게

애슐리에서 딜리버리를 시작했다고 해요.

 

 

 

 

그래서

와이프가 주문한

애슐리 딜리버리를 소개드려요.

 

애슐리 홈 뷔페

이런 날에는

와인도 한잔 해야겠죠!!

(Non Alcoholic)

 

프리미엄으로

먹으면 몇 접시 금세

비울 텐데.. 코로나 걱정에

애슐리 방문도 못하고 있으니

집에서라도 안심하고 먹어보렵니다.

 

어떤 종류가

들어 있는지 자 보시죠!

 

rib

립 갈비인데요.

오~~ 살이 듬뿍 달려 있어요.

 

집에서 먹으니

사람 눈치 안 보고 손으로

잡아 뜯어먹는 재미가 솔솔 합니다.

 

 

 

 

2단으로 되어있어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stake

스테이크

색상에서 보시다시피

미디엄 웰던으로 잘 왔네요.

 

욕심에

이로 뜯어먹으려

했는데 약간 질긴감이 있었어요.

 

그래도

스테이크인데

썰어 먹어보니 입에서

살살 녹아나니 참 맛있었어요

 

새우볶음밥

애슐리 가서는

잘 안 먹었던 메뉴이지만

새우볶음밥에 윤기가 자르르

흘러내리는 것이 상당히 맛있어 보이죠

 

배가 고팠는지

입에 막 구겨 넣었답니다.

 

상좌: 포테이토칩, 상우: 치킨, 하좌:양파링 튀김, 하우: 김말이튀김
상좌: 샐러드, 상우:단호박샐러드, 하좌:망고, 하우:비빔면
애슐리 딜리버리 홈 뷔페

이렇게

주문해서 먹으니

집에서 뷔페 먹는 기분이 들더군요.

 

가족행사나

주말에 외식을 직접

못 가시는 분들은 저처럼

이렇게 애슐리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돈 내고

직접 먹어본 후기입니다.

 

 

 

 

아쉬운 점은

배송이 너무 늦었어요.

 

배고파 죽는 줄..

 

단점: 환경오염(용기 때문에)

장점: 코로나 위기 속 외식 분위기

 

가격은 있지만

그래도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즐거움을 아내와 즐길 수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지 모르겠네요.

 

2018/02/03 - [Travel] - 애슐리에서 만나는 다양한 월드키친 후기

 

애슐리에서 만나는 다양한 월드키친 후기

애슐리에서 만나는 다양한 월드키친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요즘엔 이곳 저곳에 잘 다니는 것 같아요. 요즘이 졸업시즌이라서 그런지 어디나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리는

automobility.tistory.com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