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에서 만나는 다양한 월드키친 후기

애슐리에서 만나는 다양한 월드키친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요즘엔 이곳 저곳에 잘 다니는 것 같아요. 요즘이 졸업시즌이라서 그런지 어디나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리는 것 같아요. 



평일 점심때 들어 왔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한참을 기다렸다가 들어갈수 있었네요.



자리 세팅하면서 깔아준 종이를 보니 눈에 들어온 WORLD on the plate??? 이건 뭐지? 각 나라별 애슐리에서는 이런 종류가 있나보다 생각했는데요. 다시 보니 오늘 먹을수 있는 메뉴였어요.


6가지의 주제를 선정, 각 대표메뉴을

정해서 보여주는 이색적인 이벤트 같았습니다.



아메리칸 중식

중식이면 중식이지 웬 아메리칸 중식

China town in san fiancisco

샌프란 시스코의 차이나 타운의 음식중

유명한 메뉴을 애슐리에서 그대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중식은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여서 중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죄송하지만 사진을

빼먹었어요.



일본 가정식

 Little tokyo in LA

엘에이에 있는 도쿄 일본 가정식

오뎅탕 같았어요.



사진과는 거리가 아주 멀게 느껴지는 비쥬얼입니다.

하지만 홍합과 파를 길게 썰어넣어서

시원한 맛을 낸 오뎅탕이였어요.



베트남 대표음식

Town Vietnam in Chicago.

시카고에 있는 베트남 타운의 유명음식

쌀국수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베트남 쌀국수도 저는 패스패스

죄송해요.


너무 배불러서 차마 담아다가 사진만

찍고 버릴수 없어서 이사진으로

대체하였네요.



유럽식 따뜻한 요리

Spanish town in TEXAS

텍사스에 있는 스페인 타운



사진과 실모습과 차이는 있다고 메뉴판 상에

적혀 있으므로 그 차이는 이해를 하며

넘어 가야 합니다.


매콤한 맛으로 느끼함을 없에고 사이사이

쏘시지를 썰어 넣어 식감을 살렸네요.



뉴욕디저트

Newyork streets


커피를 마실때 곁들어 먹을 디저트는

이런 모양이더라구요.



이 외에도 많은 디저트들이 있었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먹기에 바빴습니다.



Market NAPOLI

Pizza & Pasta Italiana

이탈리안 피자 & 파스타



고르곤졸라 위에 치즈 덩어리가 떡하니

올려져 있는데요


한입 베어 먹으면 치즈가 사르르 녹으면서

아주 맛있네요 추천 드립니다.



인기메뉴 추천



식빵에 갈린 감자를 얹어 먹었는데요.

입맛을 사로 잡는 메뉴로 추천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 디저트 day and day 호두파이(대)  (0) 2018.02.06
파리바게트 2월 신제품  (0) 2018.02.05
밤도깨비가 극찬한 완판 갓식빵 후기  (1) 2018.02.02
EDIYA_커피번  (2) 2018.01.30
라면의 원조 삼양 라면, 매운맛  (1) 2018.01.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