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제 펌핑 1번으로 하루 설거지 끝내는 팁

주방세제 펌핑 1번으로

하루 설거지 끝내는 팁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쿡팁이에요.


하루 3끼

다 챙겨 먹는 것도

일이지만 먹고난 후에

설거지를 하는 것도 일이에요.

 

 


설거지

양에 따라 다르지만

설거지 중 주방세제 펌핑질 

몇번 정도 하시나요?


하루 3번

설거지를 하다보니

주방세제 사용량도 많이 늘었네요.



오늘은

주방세제 펌핑질

1번으로 하루 설거지를

마치는 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그 방법

또한 너무 간단한데요.


수세미에

주방세제를 직접

펌핑하지 마시고 그릇에

펌핑질을 하는 것인데요.



주방세제를

빈그릇에 1회

펌핑을 해주세요.



주방세제가

담긴 그릇에 물을

살짝 섞어 주세요.


물의 양은

주방세제를 10배

정도 희석한다고 보시면 돼요.



수세미로

물과 주방세제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세요.

 

 


저어주면

이렇게 거품이 발생해요.



설거지를

직접해 보니

수세미에 주방세제를

직접 펌핑한 것보다 거품이

더 잘 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그릇

한개만 보여서

오해 하실 것 같아서

설거지 양을 보여 드릴게요.


거품을 낸 다음

헹구내시면 설거지 끝인데요.



그릇에는

아직도 희석된

주방세제가 남아있어요.


이렇게

남겨두었다가

다음 설거지 때 사용하세요.

 

 


이렇게

사용하시면

하루 3번의 설거지도

펌핑 1번으로 끝낼 수 있어요.


비록 작은 거지만

힘들수록 더 아껴보고자

도움이 되시라고 팁을 소개합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