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과자 죠O통의 신선한 변신"죠O팡"

인생과자 죠리통의 신선한 변신"죠리팡"


안녕하세요.

요즘 재난안전기금

사용이 편의점에서도 가능해서

잘 안가던 편의점에 오랜만에 가보았어요.

 

 

인생과자라고

해도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과자

죠O퐁이 완전 오랜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서 돌아왔더군요.


이건 뭐지?


죠OO뭉치?

솔직히 과자 오픈한

상황에서 느낀 첫 소감은

뭉쳐논 과자의 모습 밖에는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더군요.


Q 무엇이 달라졌나요?


첫번째로

비닐포장에서

다른 포장지로 변경되었어요.


두번째로

죠O퐁에서 죠O팡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어요.






세번째로

죠O퐁에 딸기마카롱과

마시멜로가 첨가되어 기존맛과 달라졌어요.



네번째로

우걱우걱 집어 먹었던

과자 방식이 아닌 한입에

넣어 먹을수 있는 한입스낵으로

탈바꿈 해서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네요.



몇알

안들어 보이지만

제가 직접 세어보니

20번 정도 먹을 수 있더군요.



직접 맛도 봐야겠지요!


살짝 베어

먹어보니 기존의

죠O퐁은 구수한 맛의

진수였지만 죠O팡은 구수한

맛에 탈피하여 달콤하면서 강정

같으나 딱딱하지 않은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는 새로운 과자라고 할수 있네요.

 

 

개인의

입맛에 따라

과자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글은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