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이면 걱정뚝! 강력한 베개 살균법

3분이면 걱정뚝!

강력한 베개 살균법



그거 아세요?

저도 아무 생각없이

베게 매일 사용해 왔는데요.


잠 잘때마다

매일 사용하고 있는

베개가 세균투성이였다니!!!

 

 


글쎄

TV에도 방영된

적이 있었더군요.


이 방송에

의하면 베개속

세균이 변기속 세균보다

18배나 많이 검출되었다고 해요.



정말 육안으로는

멀쩡해 보이잖아요.


잠잘때 흘린

땀이나 분비물이

세균을 번식시키는데

좋은 조건을 형성시킨다고해요.



현미경으로

확대한다면 마치

위에 사진처럼 진드기로

가득차 있는 베개속을 발견하실거에요.


이런 베개를

매일 베고 잤을 생각에

끔직함이 가시질 않네요.


제가 비염이

있는데 아마 세균덩어리

베개를 베고 자서 더 그런가봐요.

 

 


저 뿐만아니라

각종 아토피나 여러

증상을 유발 하기 때문에

세균 가득한 베개는 아이들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살균을 꼭 해주세요.


이 사실을

알고나니 마치

세균을 베고 자는 것 같아

너무 찝찝해서 저도 바로 살균을 했어요.


그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준비물: 드라이기


집에 있는

드라이기를 준비해 주세요.


드라이기에는

찬바람, 뜨거운 바람 약, 강

으로 3단계가 일반적이에요.



TIP #1

뜨거운 바람을

베개에 3분동안 쐬여주세요.

 

 


베개를

살균하는 방법에는

고온에 노출 방법 외에도

자외선인 햇빛에 노출시키거나

낮은 온도에 노출 시키는 방법이 있는데요.


TV에 의하면

고온에 노출시키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이라고합니다.



살균 후에도

육안으로 확인은

어렵지만 안심하고

잘 수 있어 다행입니다.

 

 


저도

매일은 못할지라도

자주 살균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