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한옥집김치찜' 먹어본후기

GS편의점 식객 '한옥집김치찜'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에요. 오늘은 GS편의점의 '한옥집김치찜'을 구매하였는데요. 한개남은거 집어 왔어요. 한옥집김치찜(Hanokjib Kimchi-jjim)은 진하고 풍성한 매콤함을품은 김치와 담백한 돼지고기의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고 적혀 있네요.



한봉지에 6,900원이며 500g이에요. 보관을 냉장보관이 필수라서 구매후 바로 드시는게 아니면 냉장보관을 하셔야 한답니다.



즉석조리식품으로 한옥집숙성김치가 46%, 돼지고기 14.6%가 함유되어 있어요. 



조리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는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5~6분간 데운 후 그릇에 담아 기호에 따라 대파를 넣어 먹는 방법이에요.

 

 

두번째는 냄비에 제품을 붓고 센불에서 5분정도 끓여 먹는 방법입니다. 세번째는 개봉해서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4~5분 데워 먹는 거에요.


첫번째 방법은 그렇게 추천하지 않아요. 그이유는 비닐봉지라서 폴리에틸렌이 고온에서 소량 녹아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두번째나 세번째로 선택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두번째로 선택하였습니다. 500g안에 들어 있는 칼로리는 270kcal이며 나트륨이 상당히 많이 함유 되어 있어요. 2020mg으로 101%나 되더군요. 이정도면 김치찜 직접 해 먹는 편이 더 낳을 지도 모르겠지만 즉석식품이라는 이유로 어쩔수 없이 먹게되는 군요.



생산단가 때문에 김치등 몇가지만 제외하고 대부분 수입산이 들어가 있네요. 



상단의 절취선을 따라서 개봉해 보았는데요. 내부 안을 드려다 보면 절반도 안차 보이더군요. 두번째 방법인 냄비에 부어서 센불로 5분간 끓여 줄게요.



끓이는 동안에도 김치찜 냄새가 상당히 맛있는 향이 그윽히 올라와서 침이 고이더군요. 



아주 잠깐이지만 영상으로 자글자글 김치찜 끓이는 모습을 공개합니다. 



그릇에 담아 볼게요. 냄비에 있을 때랑 또 다르게 보이죠? 매콤한 색상이 침이 고이게 만드는데 빨리 먹고 싶어지더군요.



돼지고기와 김치를 함께 먹으면 맛있더군요. 아쉬운 점은 김치는 정말 맛있는데 돼지고기가 조금 질기다는 거에요. 김치는 너무 부드러워서 살살 녹는데 반해서 돼지고기는 너무 질겨서 와이프는 김치만 먹었답니다.

 

 

이렇게 한봉 사서 둘이서 먹기엔 괜찮은 양이고요. 돼지고기가 정말 아쉬운 포인트 같네요. 구매해서 드실때 참고하세요. 참고로 9월 30일까지 구매하시면 덤증정이 있어요.


방문 감사해요(- -)(_ _)(- -)

글이 도움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하트를  채워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