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알갱이 이지하게 즐기는법

옥수수먹는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여름철에 먹는 옥수수(강냉이)는 추억을 소환하는 별미인데요. 

 

 

오늘은 모빌리티가 옥수수알갱이 이지하게 즐기는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준비물

포크

옥수수


찰옥수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옥수수알갱이를 쌀밥에다 넣어 밥을 해 드셔도 정말 맛있어요. 옥수수를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옥수수를 드시는데 불편하신 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군요.

 

 

치아를 교정하기위해서 교정기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먹기 꺼리는 음식 중에 한가지가 옥수수 일겁니다. 또한 치아가 좋지 않으신 어르신 분들은 먹기에 불편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이런 고민을 하셨던 분들께 더이상 고민없이 옥수수알갱이 이지하게 즐기는법을 알려드릴게요.



옥수수를 세우고 포크로 옥수수알갱이와 몸통사이를 공략하시면 됩니다. 제가 포크 사이즈를 2개를 준비했는데요. 작은 사이즈가 좋을 까요? 아니면 큰 사이즈가 좋을까요?



저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2가지 모두 해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작은 것보다는 표면적이 넓은 큰 포크를 추천 드립니다.



옥수수알갱이 뿌리 쪽을 포크 끝부분으로 공략하시어 쭈욱 밀어 넣어 주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살짝 들어 올리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옥수수알갱이들이 쓱 올라오는데요. 치간사이에 옥수수알갱이가 낄 염려없이 이지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혹시 어디까지 포크를 밀어 넣어야 하는 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추가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알알이 박혀 있는 옥수수알갱이들을 한번에 공략하기 위해서 포크를 끝까지 집어 넣어서 들어 올렸어요.

 

 

치아 사이에 옥수수알갱이 끼지 않게 옥수수알갱이 이지하게 즐기는법에 대해서 제가 설명드렸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