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계란 껍질 벗기는 초간단 비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삶은 계란은

껍질을 벗겨야 먹을수 있잖아요.



오늘은

껍질을 쉽게 벗기는

초간단 비법을 공개할게요.



계란이 절반 잠길

정도의 정수 물과 밀폐

용기만 준비 하시면 됩니다.



준비되셨다면

밀폐용기안에 물과

삶은 계란을 넣고 뚜껑을

밀폐한후 마구  흔들어 주세요.


어떻게요?



이렇게 흔들어 주세요.


여기서 잠깐

상식을 하나 챙겨드릴게요.


오늘은 삶은계란을

받으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부활절이라는 날에는

삶은 계란을 주던데 왜 그런건가요?


이 풍습은 유럽에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가 한번쯤 들어보았을

법한 전쟁중 십자군 전쟁때에

일어난 사건이 한가지 있었다고 해요.


남편이 십자군 전쟁에

참여한 사이에 집을 빼앗긴

'로자린드 부인'이 먼 산골로 피신

할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 피신한 마을에

사람들이 로자린드 부인에게

친절하게 대해 주었다고 합니다.


부인이 경험한

친절을 보답하기 위해서

부활절에는 마을 아이들을 모아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였고 부활의 상징으로

예쁘게 색칠한 계란을 하나씩 나눠 주었다고 해요.



계란위에 로자린드 부인은

가훈을 적었는데요.


어느해 부활절날

길에서 병든 어머니를 찾아

이동하는 어린 소년에게 그 가훈이

적힌 계란을 주게 되었다네요.


그 소년은

길을 가다가 병든 군인을

만나게 되었고 로자린드 부인에게

받았던 계란을 건네 주었는데

그 계란에 적힌 글씨가 자신의 가훈임을

보고 너무나 놀랐다고 합니다. 


이렇게

그 소년의 도움으로

병든 군인은 아내를 만날수 있었고

로자린드 부인은 해마다 부활절이면

자신의 남편을 찾게 된 계기와 친절을

기념하기 위해서 색 계란을 나누었는데

이것이 유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삶은 계란의 시초는

정확하지 않으나 삶은계란은

비만을 예방하고 탈모 예방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단 하루에 1~2개

정도를 먹었을 경우입니다.



20초 정도만

흔들어 주셔도 이렇게

되는 것 같아요.



자 이제 삶은 계란껍질을 벗겨 볼게요.


우와 정말 쉽게

벗겨져 버리더라구요.



순식간에 계란 5개 껍질을 몽땅

벗겨내었네요.



삶은계란

껍질 벗기실때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