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디저트 day and day 호두파이(대)

day and day 호두파이(대)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늘은 지인께서 선물해 주신 호두파이를 소개할까 합니다. 



항상 신선한 빵집(Always Fresh Bakery)은 신세계 푸드에서 정성으로 구워낸 데이앤데이의 빵과 케익을 숙련된 베이커들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져 믿을 수 있는 신선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 박스가 호두파이(대)가 포장되어진

박스인데요.


900g으로 이번주는 디저트 천국이네요.

유통기한도 딱 1주일정도

두면서 드실수 있어요.



▲보관은 실온에서 보관을 할수 있어요.

총 900g을 모두 드시면 100g당 395Kcal임으로

3,555Kcal를 드시는 거에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는 2,000Kcal가

기준이라고 하오니 필요량을 적당히 드시길

추천드릴게요.



▲ 박스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역시 호두파이에 호두가 빠지면 이상하죠.

붕어빵은 제외지만요.


정말 푸짐하게 들어 갔구나란 감탄이

절로 나더라구요.



▲비닐을 제거하고 나니 정말 먹음직한

비주얼을 뽐내 주네요.


하루에 다먹으면 칼로리 폭탄이겠지만

일주일동안 두고 먹을 수 있으니


잘 조절해서 먹어야 할듯 합니다.



▲더 근접 촬영을 했어요.

알알이 박혀있는

호두의 양을 직접 느껴보시라고요.


카톡으로 이벤트를 해서

35% 할인 판매중에 있다고 하네요.


원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카톡 선물로 선물을 하시면

35%할인을 받으실수 있어요.



▲한조각 잘라 보았습니다.

아래쪽에 은박지 접시로 담겨져 있어서

부스러기 떨어질 염려를 줄여 주었네요.



▲옆라인으로 보게 되면 호두층과

빵으로 구별이 되는데요.


호두파이만 먹으면 약간 달수 있어요.

역시 디저트는 아메와 함께 드시면

그맛은 정말 말로는 표현이 안되요.



선물해주신 지인분께 감사하다는 말을

이곳에서 전합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