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이삭 토스트'햄치즈 스페셜'

커피와도 어울리는 이삭 토스트'햄치즈 스페셜'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이삭토스트 아시죠??? 대만까지 진출해서 톡톡히 그 브랜드를 과시하고 있어요.


이삭 토스트는 토스트만 파는 곳이 아니라 커피와 음료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이삭 토스트에서 햄치즈 스페셜을 구매해 왔답니다. 


가격은 2,800원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고르실때 시간좀 걸리 실듯 합니다. 햄치즈 스페셜 속에 들어 있는 재료를 한번 볼게요. 양배추, 치즈, 햄, 계란(옥수수 포함), 피클,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아삭 아삭 씹히는 양배추의 맛과 달달한 맛이 나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빵에다가 키위소스를 발라줘서 그렇다고 하네요. 골드키위면 달수 있지만 그냥 키위는 신데 말이죠.. 제가 운영할건 아니니깐 맛있으면 되는 거니깐요.



그럼 한번 안에도 들여다 볼까나요.

이삭토스트는 이런 포장지로 포장되어 있어요. 이삭 토스트앤 커피, WSF는 따뜻하고 달콤하며 신선한의 의미를 담고 있네요.

빵의 겉모양이 잘 구워진게 보이시죠~~ 겉포장지에도 온도차가 있었는지 물방울이 맺혀 있는게 눈에 보이네요.


안에도 궁금하니 반으로 싹뚝 잘라 보았습니다. 양배추가 정말 듬뿍 들어 있는게 보이시죠?? 정말 아삭아삭 하더라구요. 그리고 달콤해요. 살찌는거 아니겠죠?계란속에 들어 있는 옥수수도 씹히는 맛을 돋구어 줍니다. 


한입 베어 먹는 맛은 역시 달달해요..~~ 



커피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토스트네요. 제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