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아이템 "니트릴 장갑"

다이소 추천아이템 "니트릴 장갑"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착용감이 좋은 니트릴

장갑 사용해 봤어요.


다이소에서 천원에 10매인데요.

색상은 약간 누런색과 흰색이

있었는데 흰색을 선택

했네요.


어디에다 사용하는거냐구요?

요리, 설겆이, 청소용으로

다 사용이 가능해요.



요리할때는 위생장갑

대용으로 가능

하구요.


설겆이 할때는 고무장갑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청소할때 먼지가 많은 곳이나 더러운곳에

소중한 손을 노출 시키기 꺼려지실때

장갑을 착용하셔 청소하시면되요.


사이즈는 소, 중, 대로 3종류로 나눠져

있어서 대를 구매했습니다.


손에 딱 맞는 착용감으로 손에서 벗겨짐이

없고 1회용이 아닌 여러번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손가락 끝에 미세한 엠보처리가 되어

있어서 설겆이 할때 그릇이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줘요.


우수한 촉감과 내유성을 강화하여 기름기많은

식품과 외부 자극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줘요



기름기 많은 식품과 외부 자극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고무장갑은 왼손, 오른손이 구분되어서 한쪽이

구멍이 나면 애매모호해 지는데요.


니트릴 장갑은 좌우 구분없어

하나를 더 가져가다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사용시 주의 사항입니다.


건조시에는 그늘에서 말려야 하며

보관시에도 직사광선을

피해야 한데요.


열에는 특히 약하므로 화기에 주의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요리할때 가스레인지 사용시에는

특히 주의 해야 하겠네요.


날카로운 물건을 사용시엔

찢어질수 있다고해요.


요리및 청소 등 여러용도로

겸용해서 사용하지마세요


피부에 무해한 성분이나 이상발생시는

즉시 사용을 중지하세요.

고무 알러지 있으신분들 주의!!


10매가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꺼내보았더니 10매가 모두

뭉쳐져 있네요


이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위생장갑처럼 꺼내 쓰기 쉽게 방법을

강구해 주심 좋겠네요.


10매이니깐 왼쪽 오른쪽 끼면

5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10매라고 해서 20장이 들어 있겠구나

혼자 착각했습니다.


좌우 구분이 없어서 10매 즉

5회분이 들어 있는

거더라구요.

한쪽을 끼워 보았습니다.


손이 좀 작은 편이여서 대사이즈를 

샀더니 펴짐이 없이 주글주글

하네요.


하지만 미끄러짐이 없고 착용감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손가락 부위에 미세한 엠보처리가

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좌우 구분이 없어서 앞뒤면에 모두

엠보 처리가 되어 있답니다.


손이 작으시면 소를 추천드립니다.


사이즈 있는줄 모르고 집어온게

L사이즈 였습니다.


사이즈에서 참고 하실건

총길이는 모두 같고

손둘레만 달라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천원짜리

니트릴 장갑L 구매후기

였네요.



다이소에서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라고 몇자 더

적어요.


집에있는 잉크젯 잉크 충전시에도

이 니트릴 장갑 착용하시면

잉크가 손에 묻을일

없답니다.

나눔은 

최고의기쁨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채워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