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수란 불고기 비빔밥 먹어본 솔직후기

수란 불고기 비빔밥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을

아내와 타협점을 찾지 못하다가

GS편의점에서 구매한

수란불고기 비빔밥



과연 맛은 어떨까요?

가격:4,500원


멤버쉽 할인 10%를 해줍니다.

4,500원-450원 = 4,050원


비닐포장을 벗겨보니 숟가락과 비빔고추장이 나와요.

커버를 벗겨보니 불고기와 각종 나물들이

칸칸이 담겨져 있네요.


가운데는 수란과 참기름이 있구요.



사골농축액을 넣은 밥이 들어있어서

맛과 영양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이건 맛을 보면 알게 되겠지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어서

따라해 보았답니다.


먼저, 밥위에 나물과 불고기, 수란을 깨서

전자렌지에 데워주세요.


순차적으로 불고기와 나물을 올리고 수란을

깨서 올려 주었어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는 시간은

앞에 명시되어 있어요.


1000와트는 1분 20초

700와트는 1분 40초

가정용은 700와트

입니다.


1분 40초를 돌려줍니다.


두번째로, 비빔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잘 비벼 먹으라고 하네요.


참기름과 비빔장을 부어 줍니다.


그리고 숟가락으로

퐉퐉 비벼주세요.


비빔밥은 젓가락을 비비면 더

골고루 잘 비벼 지는데요.


아쉽게도 숟가락만

들어 있네요.

한 숟가락 떠 보았습니다.


각종나물이 씹히는 맛이

아주 건강하게

느껴집니다.


불고기는 숯불향이 은은히 베여 있고

비빔장의 매콤한 맛과 참기름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서

김밥OO이런데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난듯..


수란이 있어서 그런지

비빔밥이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사골국물이 들어 가 있다고 했는데

제 혀가 문제인지 국물맛을

구분할수는 없었어요.


맛은 사람마다 다를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참고만 하세요.

아내가 또 사먹을거야라고

물어보길래~~


사먹을만 한데

라고 답했어요.


비빔밥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셔요.


나눔은 

최고의기쁨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채워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