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서 버렸던 업소용 콜라, 이렇게 활용가능 하다고!

분식 띵동!
치킨 띵동!, 피자 띵동!

라면을 제외하고
이제 전화 한 통이면 집으로
야식을 배달해주는 편한 대한민국이죠!

배고프다고
집밖을 나가지 않고도
맛있게 야식을 즐길 수 있잖아요!

다만
문제가 한 가지 있다면
쌓이고 쌓인 업소용 콜라인데요.

 

 

야식을 많이 먹었더니
냉장고에 쌓여가는 콜라

냉장고에 넣었다가 유통기한도 넘겼다면?

그냥 버리자니 아깝고
다 마시자니 건강 생각나고~~

여러분은
냉장고에 남겨진
업소용 콜라 어떻게 하시나요!

아까워서
안 버리고 두었다가
유통기한도 넘겨 버렸어요!

저랑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남은 업소용 콜라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업소용 콜라활용법


No.1
탄산 성분으로
찌든 때와 기름때 제거

가스레인지에
콜라를 뿌리고 잠시 두었다가
닦아내면 가스레인지 찌든 때 제거 가능

변기청소
변기에 콜라를 부어
잠시 기다린 후 닦아내면
찌든 때 제거가 가능해요.

 

 


No. 2
식물에 콜라주기

콜라의
성분이 식물의
성장에 도움이 된데요.

뿐만 아니라
화분에 뿌려두면 해충도
예방가능하니 일석이조예요.

1, 2번은
주부 생활 2~3년 차
하시면 다 알고 계시더군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도 공개할게요.



No. 3
무선주전자 물때 제거

무선 주전자는
100도의 물이 필요할 때
꺼내 쓰곤 하는데 단점이 물때예요.

위 사진처럼
잠깐 사용하면 내부에
보시는 것처럼 물때가 생겨요.

0123
순서


무선 주전자
물때가 모두 잠길 수 있도록
콜라를 무선주전자에 부어 주세요.

무선주전자의
전원을 켜서 끓여주세요.

업소용 콜라만
넣어서 끓였을 뿐인데 어때요?

무선주전자
물 때 정말 사라졌죠?

이거 몰랐을 땐
구연산 구매해서 청소했었는데

 

 


남은 업소용 콜라
안 버리고 이렇게 활용하고 있어요

무선 주전자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업소용 콜라 끓여보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