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주전자 물 비린내 각설탕으로 해결하세요!

무선주전자에서도
물 비린내 나면 펄펄
끓여도 마시기 힘들어요!

집에
있는 무선주전자에서
물 비린내 난다면 각설탕으로 해결하세요!

무선주전자에서 물비린내가 나는 이유?

무선주전자를
자주 사용하면 물 비린내가
나기 시작하는 시점이 있어요

물 비린내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물 때, 곰팡이균, 음식물
찌꺼기등에 의해 냄새가 납니다.

물때는
물에 녹아 있는
칼슘, 마그네슘, 철 등의 미네랄
성분이 석회화되면서 흰색 얼룩이 생겨요.

 

 


물때가 생기면
주전자 내부에 달라붙어
비린내를 유발할 수 있답니다.

곰팡이 균은
주전자 내부에 잔여
수분과 음식물 찌꺼기 등을 먹어요.

곰팡이 균이
번식하면 퀴퀴한 냄새를 유발해요.

물 비린내 나는 무선주전자
깨끗하다고 속지마세요!

무선주전자
안이 깨끗해 보이는
것에 이제는 속지 마세요!

물 비린내가
난다면 각설탕을 이용해 보세요.

각설탕

각설탕이
물 비린내를
없애는데 효과적인 이유

각설탕은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고 산성을 띱니다.

 

 


각설탕을
무선주전자에 넣어두면
무선 주전자 내부에 남아 있는
수분과 물 비린내를 흡수해 없앨 수 있어요.

수분이
없다는 것은
물 때와 곰팡이균을 예방해요.

무선주전자

각설탕으로
물 비린내를 없애는 방법

1. 무선 주전자
전원차단 후 안에 물을 버리세요.

각설탕 넣은 무선주전자


2. 무선주전자에
각설탕을 넣어 주세요.
(5~6개 정도)

3. 무선주전자의
뚜껑을 닫아 하루 정도를 두세요.

 

 


4. 각설탕을 버린 후
물을 한번 더 끓여 주세요.

각설탕의 장점

간단하고 쉽다
재료가 저렴하다
효과가 정말 뛰어나다

결론

 

 


간단하고
저렴하게 무선주전자의
물 비린내를 없애고 싶다면
각설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