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진 가죽! 수선 가능하 다해서 알리에서 직접 공수해 보니

안녕하세요.

관리를 잘 못해서
갈라져 버린 가죽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어요.

 

2023.05.31 - [Life] - 관리소홀로 갈라져 버린 헤드셋 가죽, 이젠 보내야 할까요!

 

관리소홀로 갈라져 버린 헤드셋 가죽, 이젠 보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이어폰 사용이나 헤드셋 사용을 잘 안 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사용을 안한다고 관리를 소홀히 하시면 가죽이 이렇게 갈라져 버리더군요. 햇빛에 노출시킨 것도 아니고 헤

automobility.tistory.com


그날
바로 알리에서
주문을 넣어 오늘 받았어요.

가죽 수선제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속는 셈 치고
한 달을 기다려서
받아 테스트해보았는데요.

 

 


내부에
설명서는 없고
 QR코드가 있었는데
설명서는 아니었답니다.

가죽수선제를
바르기 전의 상태인데요.

가죽 수선제를
받았으니 한번 발라볼게요.

설명서가 없어서
알리에 들어가 보니 자세하게는
안 나오지만 도포 후 넓은 막대로 펴주래요.

넓은 막대가
없어서 화장지를 말아
가죽 수선제를 넓게 펴 발랐어요.

상태를
호전시키기 위해서는
말린 다음 2~3회 반복해 주래요.

도포 후
가죽의 상태가
살짝 개선된 것 같아요.

비교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비교사진

갈라진 틈새로
가죽 수선제가 스며든 것 같아요.

이 상태로 3시간
햇빛을 피하여 말려주었어요.


가죽이
살짝 개선된 것 같죠?

저만 그런가요?

가죽수선제는
알리에서 몇 천 원 합니다.

 

 


색상도
다양하게 있더군요.

오늘내일
한번 더 도포해 주려고요.

혹시!
갈라진 가죽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