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비린내가 생선비린내 못지않네요! 물비린내 제거꿀팁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가 연속이네요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시죠!

여름에는
얼음물을 많이 마셔서인지
컵에 물을 오래 담고 있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컵에서 물비린내가 나더군요

물비린내

그거 아세요!

물비린내가
생선비린내 못지않다는 거요

잘못관리하시면
물 마시다가 오바이트 쏠릴 수 있어요.

오늘은
컵에 베인 물 비린내
간단하게 제거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준비물
식초

식초
소주컵 1컵

식초의 양은
소주컵으로 1컵 정도
준비해 주세요.

컵이 들어갈 수
있는 그릇을 준비해 주세요.

물을 담고
식초를 부어주세요.


컵이 잠길 수
있도록 물에 담가주세요.

신기하게도
식초에 담가둔 컵에서는
더 이상 물 비린내가 나지 않아요!

헹굼
건조

물비린내가
빠졌다고 해서 그대로
두시지 마시고 꼭 물로 헹군 다음
뒤집어서 건조를 확실하게 해주셔야 해요.

 

 


여름철에
많이 발생하는 물비린내
간단하게 식초에 담가주면 사라져요.

영구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반복적으로 해준다면 음료 마시다가
비린내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없어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