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 두었다 구겨진 캡모자로 속상했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햇빛이 뜨겁거나
자외선을 차단하지만
그보다는 캡모자는 간편하게
캐주얼한 옷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런데
바닥에 그냥 두면
캡모자 구겨져서 찌그러지지 않나요!

 

 

한번 찌그러지면...

찌그러져 버린
캡모자는 착용 시
찌그러짐으로 인해서
착용해도 멋이 잘 안 나는듯해요.

여러분은
캡모자 어떻게 관리하세요?!

그냥 휙
던져두었다가
사용하곤 했었는데 캡이
한번 구겨지거나 찌그러진 후엔
복구도 안되고 또 구매하게 되더군요!

뒤집어 놓아도...

뒤집어
놓아도 달라지는 것은 없더라고요.

캡모자 관리 소홀히 하셨다면
간편하게 캡모자 관리팁 공유할게요.

 

 


집에 있는
세탁소 옷걸이를 꺼내보세요.

세탁소 옷걸이

준비된
옷걸이를 양손으로 잡고

양손이 가까워지도록 구부려주세요.

1단계

이런 모양이
되었다면 구부러진
가운데 부분을 잡고
90도로 꺾어 올려 주세요.

옷걸이 부분을
캡모자의 뒷부분에 끼워주시면 됩니다.  

모자 1

간단하죠!
어때 보이세요?

바닥에
세워 둘 경우에
구겨짐 없이 모자를
거치해 둘 수 있답니다.

모자 2

다른 모자도
동일하게 세워 두시면 됩니다.

만약
옷걸이 걸어서
보관하실 때는 옷걸이
한 개에 2개씩 걸어 둘 수 있어요

아주 근소한
차이이지만 어디에
보관하느냐에 따라서
구겨짐 없이 보관 가능합니다.

 

 


소중한 모자
오래 두고 사용하시려면
바닥에 던져두지 마시고 옷걸이
사용해서 거치하시거나 걸어두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