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웨스틴 조선 서울, 이그지큐티브 선택한 이유

안녕하세요

쿡팁인사드려요.

 

요즘 너무 더우 날씨

호캉스 어떻실는지!!

 

서울에

꼭 가보고 싶은

호텔 3군데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웨스틴 조선 서울은

최신식은 아니지만 역사가 깊은

호텔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아리아 뷔페가 아주

유명하다고 해요~~~~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리뷰를

하는 날이 또 오네요.

 

NO.1 좋은 방 선택하는 팁.

 

정말 특이한

방법은 아니에요.

 

특별한 날을

우대해 주는 호텔들의

서비스를 최대한 이용해 주세요.

 

 

 

 

 

 

와이프의

생일을 맞이해서

이번 호캉스를 방문하게 되면서

All day dining패키지로 사전 예약했어요.

 

한 달 이전 사전예약을 하고

와이프 생일을 맞아 첫 방문을

강조하여, 좋은 방으로 해달라고 요청했지요.

 

주차는

발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주차를 하고 이동하기로 했어요.

 

체크인을 위해서

입구로 들어왔는데 이 조각상이 보입니다.

조선호텔입구
호텔

체크인을 잘 마치고

방으로 이동하는데 웨스틴호텔에서

가장 좋은 뷰가 바로 환구단이 보이는 뷰라고 해요.

 

생일임을

강조해서 꼭 좋은 방을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정말 좋은 방을

선정해 주신 것 같아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킹룸객실
환구단
묵었던 객실 호수
킹사이즈 베드

조선호텔에서

유명한 것이 아리아 뷔페

그리고 이 베드의 쿠션이 정말 좋아요.

 

잠이 솔솔 올 것 같은

푹신함으로 꼭 사고 싶은 침대네요.

 

냉장고에는

각종 음료와 간식이

들어 있는데 앞에 편의점이

있으니, 조금 걸어 다녀오심이..

커피머신과 생수

커피는 방에서

드시지 마시고 체크인 후에

라운지에서 커피를 드실 수 있으니

 

라운지에 식사 전

방문하시면 배고픔을 달랠 수 있어요.

엘베는

호텔 카드를 대면

예약한 층이 눌러지더군요.

 

내려갈 때는

카드를 댄 후 층수를 눌러주세요

 

No.2 라운지 이용 

 

하루 숙박이라

짐이 그렇게 많지 않아

짐 정리를 마치고 아내와 요기를

하러 라운지로 올라가 보았답니다.

 

 

 

 

 

 

그렇게 사람이

많이 있진 않았지만

가볍게 커피와 함께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No.3 아리아 뷔페를 선택한 이유

 

3대 호텔을 나 두고

아리아 디너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이 대게가 주 요인인데요.

 

서울 3대 호텔 뷔페 중

찬 대게가 아닌 따뜻한

대게를 먹을 수 있었어요.

 

숙소 예약과 별개로

아리아 뷔페는 별도로

예약을 해야 하더군요.

대게
창가

원래 시간 예약만 가능하고

자리 예약은 안된다고 하셨는데

 

아내 생일로

방문하는 것을 강조

창가 쪽으로 꼭 예약해달라고 했어요.

 

사진에

대게가 정말 많이 보이는

이유가 바로 대게 먹으러 와서입니다.

 

정말 배부르게

많이 먹었네요.

투숙을 하지 않고

아리아 뷔페만 드시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참고하시라고 가격표 인증합니다.

 

No.4 아침 조식

아침에

체크아웃하기 전에

아침을 아리아 뷔페를 먹었던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전날 많이

먹어서 인지 많이

들어가진 않았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침에는 따뜻한 아메를

저녁에는 아이스로도 요청하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니 정말 좋네요.

 

웨스틴 조선 외관

밤에 너무 배가 불러

잠시 주위를 돌아보다가 한컷 남겨 봅니다.

 

시간도 너무 빨리 지나가서

너무 아쉬움이 남았지만 와이프에게도

뜻깊은 하루가 된듯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이그제큐티브는

행사기간이 따로 있어서

현재는 예약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더운 여름날

호캉스 계획하신다면

계획 세우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