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피자 갓 주문한 것처럼 해동하고 싶다면!

냉동피자 갓 주문한 것처럼 해동하고 싶다면!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쿡팁이에요.


오늘은

주문했다가 양이많아

냉동보관해 둔 피자를 갓 주문한

것처럼 해동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한번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우선

냉동피자를

냉동칸에서 꺼내 주세요.

 

 


전자레인지를

이용 하시는 경우든

에어프라이어를 사용 하시든

충분히 골고루 해동하기 위해서는

1회 냉동피자 2조각을 추천드립니다.



꺼내먹기 편하게

남은 피자를 냉동 하실때

비닐팩 1장당 1조각을 넣어두시면 좋아요.


냉동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그냥돌리시면

부분적으로 해동되거나

피자의 촉촉함이 골고루 퍼지지 못해요.



그래서

꼭 머그컵에

생수를 담아서 같이

넣어 주시길 강추 드립니다.



이렇게

피자와 머그컵이

준비 되셨다면 같이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공간이 너무

비좁다 생각되시면

머그컵 위로 접시를 올려

냉동피자를 해동하셔도 좋아요.


이렇게

2~3분 정도 해동해주세요.



갓 주문한

피자처럼 냉동피자의

재탄생이 완성이 되었네요.



아메리카노

한잔 추출해서 같이 먹었네요.


한조각만

먹어도 완전 맛있어요.



여러분도

이 해동법으로

맛있게 냉동피자 즐겨보세요.


판매용 냉동피자에도

동일하게 적용해서 해동해보세요.

 

 


더욱 풍성한

맛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