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강추템, 모던칫솔살균기

다이소 강추템, 모던칫솔살균기


안녕하세요.

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그동안 사고 싶었는데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한

다이소 모던 칫솔살균기 구매후기에요.

 

 


칫솔살균기

평균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그동안 고민하고 있었네요.



와이프랑

다이소 갔더니 그동안

망설였던 칫솔살균기가 있었어요.


사무실에서

칫솔을 보관하는데

양치 하고서 약간의 습기가

혹시 곰팡이가 생기면 어쩌나

하는 생각이 뇌리를 떠나지 않았거든요.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었는데요.


블랙 색상이

완전 블랙이 아닌

빛에 노출되면 진회색으로도

보이는 것 같아 더 마음에 들었어요.



내부를

열어보면 칫솔을

고정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군요.

 

 


UV light라고

전원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거 뭐지?

5천원에  KC인증까지 받았네요.


이거 정말

대박이지 않아요?

디자인 굿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가격대비

아쉬운 부분이

2가지 정도가 있었어요.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건전지 AA가 미포함이에요.



그래서

건전지를 별도로

구매를 하셔야 한다는 점이에요.


두번째로

아쉬웠던 부분은 전원스위치에요.



건전지를

넣고 뚜껑을 닫으면

UV light에 불이 들어옵니다.


설명서에 의하면

건전지 AA 2개로 2달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전원

온오프가 있었다면

10분정도 소독하고 전원

오프를 해두었으면 좋았을 거에요.


아니면

자동 오프기능이 있어서

일정 시간 소독을 진행 하고

오프 기능이 활성화 된다면 완벽하겠죠!



UV 램프가

건전지 전원이 다

할때까지 계속해서 전원이

들어온다는점이 조금 아쉽더군요.


아니면

뚜껑을 열어두어야

전원이 꺼지는데 먼지가

들어 갈 수 있어 열어두질 못하겠어요.



칫솔을

꼽아 두었더니

이제 칫솔모 살균이 되어

안심하고 양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5천원으로

득템하고 머리에

멤돌던 걱정 날려 버렸답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셨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잘 산것 같아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