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제거 곤란? 서큘레이터 간단 먼지제거법

사용할땐 좋은데 먼지제거에

어려웠던 서큘레이터 간단 먼지제거법


안녕하세요.

모빌리티 쿡팁이에요.


오늘은

서큘레이터

먼지제거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큘레이터

선풍기보다 비싸지만

에어컨바람을 바람기둥을

형성해 먼곳까지 시원한 바람을

보내주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지요.

 

 


막상

먼지를 제거하려고

보니 선풍기랑은 달라서

멘붕이 오셨을지도 모르겠어요.



쿡팁을

따라하시면

당황하지 않고 손쉽게

서큘레이터 먼지청소 가능해요.



서큘레이터

먼지제거하시려고

서큘레이터 전체 분해

할 순 없는거 아니겠어요.

 

 


서큘레이터

날개면 하단에

+ 나사가 보이시나요!



이곳을

드라이버를

이용해 나사를 풀어주세요.


그리고

뺄려고 하면

안빠져서 당황하셨나요?



영상을 통해

참고하시면 간단하게

분해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분해한

보호망에 먼지가

수북히 쌓여 있네요.



날개는

선풍기 날개와

동일하게 분해하시면 돼요.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풀어주세요.



날개와

보호망을 두개

모두 분해가 완료 되었네요.



물티슈를

이용해서 닦아줄거에요.



날개를

한면씩 닦아주세요.



이렇게

분해를 하고나니

정말 닦아내기 편하네요.


분해를

몰랐을 때는

면봉이나 나무젓가락에

물티슈 끼워서 닦아내려고

하다가 너무 답답하더군요.



닦아낸

날개는 분해의

역순으로 다시 조립해주세요.



보호망은

물티슈를 접어서

회오리 방향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어 주세요.



보호망도

먼지가 정말

많이 묻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닦아내고 나니

속이 정말 시원합니다.


그간

먼지 마셨을

생각하면 청소를

하루 빨리 할 걸 그랬어요.



분해의

역순으로 모두

조립하고 나니 정말

새것처럼 깨끗해 보이네요.


아직도

밤에는 더운데

먼지 걱정없이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서큘레이터

보관하기 전에 한번더

먼지제거 한 뒤에 보관할거에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