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상품] 국내산 찹쌀로 만든 인절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집 앞에 있는

gs25편의점에서 빵사러 갔다가

신상품 인절미를 보게 되었는데요.

 

 

이젠 gs25에서

찹쌀떡 뿐만 아니라 인절미도

나온다는 사실에 대해서 참 인상적이더군요.

 


인절미의

가격은 1,500원입니다.


편의점 마다 gs25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바로바로

가져다 놓는 것은 아니라서 정확히

언제 출시되었는지는 알 수 없네요.


만약 궁금하신분은

 gs25 홈페이지 가서 검색하시면

궁금증은 해결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국내산 찹쌀

100%가 들어 갔다는

말에 정말 쫄깃 하겠다 생각했어요.



떡집에서는

떡을 상온에 올려 놓고

파시던데 왜 이건 보관방법이 냉장보관일까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관리인증을 받아서 안심할 수 있습니다.


냉장보관으로

0~10도를 유지해 주어야 한답니다.



우선 개봉해 볼게요.


인절미가

배달 시켜 먹을때처럼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 포장까지...


비닐 포장 벗기는

커터 칼이 있고 다른 쪽은 포크네요.



커터 칼로 이렇게 비닐 포장을 벗기면

콩고물에 듬뿍 묻혀진 인절미를 먹을 수 있어요.



인절미의 수량은

총 8개가 들어 있었어요.



포크로

꼭 집어 올리는데

이 둔탁함은 무엇인가?


너무 굳어 버린 느낌?

 

 

포장지 어디에도

데워 먹으라고 명시되어 있지 않았는데요.



역시 씹어봤는데 딱딱해요.


쫄깃쫄깃한

인절미를 원했지만

딱딱한 인절미를 만났습니다.



절반을 씹어 먹고서야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는데요. 

 

 

 

10초 정도만

돌리시면 될것 같아요.

완전 쫄깃 쫄깃 하더군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