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의 결장이 너무 아쉬운 우루과이와 이집트 경기

너무 힘겹게 이긴 우르과이


우루과이에는 카바니와 수아레즈등 우수한 선수 층이 많아서 A조의 우승 후보인데요. 

 

 

오늘 경기를 요약해 보면 수아레즈가 쉽게 경기를 끝낼 수 있었던 경기를 3번이나 놓치면서 후반전까지 정말 답답한 경기가 계속 되었네요. 


[수아레즈 ⓒ 상업이용가능 bing검색]


수아레즈는 귀를 물어서 화제가 된 선수이지만 그라운드를 누비고 다니는 그의 열정 만큼은 무어라 할수 없는 강한 면모를 보여 줍니다.  

 

 

각팀의 팽팽한 균형이 후반전에 무너져 내렸습니다. 우루과이의  헤딩을 잘하는 '호세 히메네즈'가 그 주인공인데요. 정말 잘해 왔던 이집트의 수비진에서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2번 연속 하면서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헤딩으로 승패를 갈라 버렸습니다. 꼴 장면과 함께 이집트의 모하메드 살라는 벤츠에서 얼굴을 땅에 떨구었는데요. 몸이 온전치 못해 경기에 나오지 못한 것이 정말 안타까워 보였습니다. 


[카바니 ⓒ bing 검색 상업적이용가능]


이름이 있는 수아레즈나 카바니도 우수한 경기력을 보여 주었지만 카바니의 프리킥이 골대를 맞고 나오면서 혹시 이 경기 비기는 거 아니야 했는데 우루과이가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두 선수가 열심히 이집트의 수비진을 흔들었지만 균형을 깨뜨리는 주인공은 될 수 없었네요.


[살라 ⓒ bing 검색 상업적 이용가능]


이 경기는 A조에서 가장 우승 후보였던 우루과이가 이집트를 맞아 고전을 하였지만 살라의 경기를 보지 못한 것이 많이 아쉬웠어요.

 

 

오늘까지 A조에서는 러시아와 우루과이와 함께 승점 3점을 가져 갔는데요. 패한 이집트와 사우디아라비아는 다음 단계로 가야 할 길이 더 멀어 져 버렸네요. 


앞으로 남은 경기도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예상하지 못한 경기에 정말 기대가 됩니다.


러시아 경기와 사우디 경기는 예상하지 못한 많은 변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5:0의 결과를 보여 주었으니 말이죠.  이런 경기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