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세븐일레븐 '수미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수미레라고 들어 보셨나요?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끓여먹는 라면 수미레인데요.



컵라면은

먹어 보았지만

끓여 먹는건 또 처음이네요.



사진만 봐서는

짜장라면 비슷한듯한데요.



일본어를 아냐구요?

NONO

그림보고 끓이면 되지요.


끓이는 방법은

사진으로 감상하시고

일단 어떻게 생겼는지 보시자구요.



1인분 이네요.

라면 사이즈 정도 하려나?



상자안에는

봉지가 2개가 나와요.


한개는 라면

한개는 스프입니다.



라면을 먼저 공개해 볼게요.


면 색상이 ???

라면하곤 뭔가 달라요.



그림에 나오는대로 

물 500ml를 냄비에 담아서 끓여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넣고 3분 30초를 더 끓여주세요.



면발이

삶아지는 동안 스프를

그릇에 먼저 부어 줘야 하나봐요.


우리나라에서는

짜장면에 부어서 섞어먹는것

하곤 뭔가 순서가 다릅니다.




간장인가?


웩 짜다(엄청짜요)

맛봄주의!!



3분 30초 뒤에는

면이 요롷게 불어 나더라구요.



설명서에는 면과 삶은 물을

같이 스프에 부으면 되는 것 같은데


아무래도 면을 넣고

물을 부어서 맞춰야 할듯 했어요.



면을 먼저 넣어 주었습니다.



삶은 물을

그위에 부었거든요.



비주얼은

사진과 비슷하게

나온것 같은데


차슈가 빠져서 밋밋하네요.



파대신 파슬리를

조금 뿌려 보았습니다.


한젓가락 해볼까요?


컵라면 먹을땐 괜찮았는데




요맛은 또 무슨 맛이려나?



간장에 면 담궈놓은맛?

저는 한젓가락 먹다가 버렸는데요.


일본라면 느낀한것도

웬만하면 잘 먹는 편인데

이건 아니다 싶네요.


웬만한 비위가 좋은신

분들만 드시길 추천합니다.



짜장면맛

생각하고 드시면 큰 오산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다시는 먹고싶지 않은맛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