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에서 소개해준 만능용액, 효력검증하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만물상에서 여러번

만능용액에 대해 소개해

준적이 있었는데요.



아마도 이조합이

검증된 조합인듯 합니다.



1 : 1 : 0.5

(베이킹소다):(주방세제):(식초)

인듯합니다.


만능용액의 양이

많이 필요하시면 이 조합대로

만드시면 되는데요.



만물상에서는

소주컵을 이용했지만

자그만한 차잔으로 비율을

맞추어 주었어요.



베이킹 소다를

먼저 1컵 부어 주세요.



주방세제도

1컵을 잔에 부어 준비하세요.



베이킹소다와

주방세제를 먼저 섞어 주세요.



휙휙휙 저어주시면

쉽게 잘 섞을 수 있답니다.


저는 저을때

나무젓가락을 이용해 주었어요.



식초를 반잔 준비하였구요.



식초를

베이킹소다와 주방세제를

섞은곳에 부어주면 기포가 발생해요.


기포의 확 올라오기

때문에 이렇게 비교적

넓은 용기를 사용해 주세요.



입구가 좁은 용기에

섞게 되시면 거품이 솟아올라

퐉~~~ 용트림 하더라구요.


꼭 입구가 넓은

용기안에서 섞으시길 바래요.



만능용액으로

무엇을 해 볼거냐면요.


프라이팬을

닦아 볼거에요.



물티슈 한장으로

힘주어 딱으려 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 프라이팬을

준비했답니다.



물티슈로

닦았을때 지워지지

않는것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물티슈에 만능용액을

부어준뒤에 열심히 닦아 주었네요.



어때요?

닦을때 정말 닦이네!! 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물티슈만으로는

지울수 없었던 프라이팬

얼룩들이 지워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만물상에서 소개되었다고

얼마나 대단하겠어라고 생각했는데

지울수 없었던 얼룩이 지워지는 것을

직접 경험하고 보니 참 놀랍더라구요.



여러분께 제가 경험한

놀라운 경험을 나눠드립니다.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