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이 추천한다는 토마토 도시락 먹어본 솔직후기

박수홍이 추천한다는 토마토 도시락 먹어본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모빌리티입니다.

토마토도시락에서 처음 먹어보는데요.

오늘 먹어본 도시락은 마요BEST 치킨마요를

선택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한솥 도시락에서도 치킨마요를

판매하는데 가격은 단품기준으로

토마토도시락이 더 저렴하네요.

치킨마요를 선택한 이유는 누구나 처음먹는곳에서는

추천하는 메뉴를 선택을 하겠지요



가장 상단에 마요 BEST로 치킨마요가 있음을

여러분도 보실수 있을 거에요.


매장안에서도 이렇게 메뉴판이 딱~~~

너무 많은 메뉴지만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치킨마요를 선택하고 들어 갔기때문에

메뉴 고르는 시간은 별로 걸리지 않았어요.


이렇게 계란후라이를 추가하거나

반찬을 추가할 땐 추가 금액이

있더라구요.


도시락도 국물과 함께 먹으면 좋잖아요.

여기엔 사골국, 미역국, 된장국과

컵라면도 있네요.


간편 사골국으로 선택 완료.


 

주문해서 이렇게 싸들고 집으로 왔네요.


단품을 시켰더니 2700원에 손맛 사골국(600원)을 더해 

총 3,300원에 한끼를 해결한다고 생각하니

이 가격이 가능한 것일까? 라는 의문이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의구심을 가지고 찬찬히 살펴 보기위해서 

사온 도시락을 꺼내 보았습니다.


치킨마요와 사골국의 조합은

괜찮아요.


우선 도시락은 나무젓가락과 플라스틱

수저를 티슈에 꽁꽁싸서 주더라구요.


헉헉헉


치킨 마요속 치킨의 수는 약간은

실망스러웠습니다.


한솥에서 사먹을때는 치킨은 있었는데

이건 뭐지?


덮밥용 소스와 마요 드레싱 김이렇게 3가지

종류가 들어 있습니다.


마요와 드레싱소스를 도시락 위에 부어주세요.

그리고 비벼 주시면 됩니다.


사골국을 열면 이렇게 스프만 딱 한개 들어 있어요.


분말스프 사골국이라 ~~

어떨까요?


여튼 스프를 컵에 부어 주시고


따뜻한 물을 부어 주시면 오 파가

떠오르네요.



총평


2,700원이라는 생각으로 먹으면 먹을만 합니다.

치킨을 볼수 없어 가격을 좀더 비싸게 하더라도

치킨을 씹을 수 있는 치킨마요를 먹을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시질 않네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종이컵으로된

사골국물은 사골 국물맛이 나서

괜찮았어요.



BEST 상품이 이정도면 토마토도시락점

다른 도시락은 괜찮은 걸까요?


다소 개인적인 총평입니다.

궁금하시면 직접 먹어보세요.


여러분의 도움은 

저에게기쁨입니다.

아래 하트 

클릭해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