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 원이면 일반운동화를 다이얼 조임 신발끈 운동화로 바꿀 수 있다고요!

다이얼 신발끈
사용해 보셨나요!

신발을 신고 벗을 때
신발끈 풀고 묶을 필요 없어
정말 간편하게 이용 중인데요.

다이얼 신발끈

오늘은
다이얼 조임식
신발 끈을 구매해
일반운동화를 다이얼 조임식
운동화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준비했어요.

다이얼 조임식 신발끈 1set

다이얼 조임식 신발끈

정식 명칭은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다이얼 신발끈
다이얼 클로저 신발끈
다이얼 조임식 신발끈
다이얼 래칫 신발끈

 

 


여러 명칭으로 불리지만
저는 "신발 드르륵"으로 검색했네요. 

 

구매가격은
한화 2,254원이에요.

배송비 무료
3천 원도 안 되죠!

구성품

다이얼 조임 신발끈

1 Set 구성은
다이얼 2개, 끈 2개
접착 스티커 2개로 되어 있네요.

헉!
어떻게 조립하지!

조립 방법이 없어
고민을 조금 했는데

 

 


다이얼 조임
방식이 간단해요

제가 설명드릴게요.
잘 모르시겠다면 이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다이얼 조임 신발끈 조립법

기존 신발

1. 묶여 있는
신발끈을 풀어주세요.


2. 다이얼 조임
신발끈 전용 끈으로 교체해 주세요.

신발끈 교체

신발끈을
다이얼 조임에 끼워줄 거예요.


다이얼 조임 홈에 끼워주세요.

다이얼 조임 세트
상단 조립체 홀이 2개가 있어요.

각 홈에
좌우 끈을 끼워 주세요.

내부 조립체

반투명 조립체를
뒤집어보면 2개의 홈이 있어요.

좌우 끈을 한쪽씩
홈에 넣어 끼워 주세요.

잘 끼우셨다면
위 사진과 같이 끼워졌을 거예요.

이제
끈을 아래
사진과 같이 묶어주세요.

끈이 잘 묶였다면
잔여 끈은 위 사진처럼 가위로 잘라주세요.

이제
다이얼 조임을 조립해 주세요.

 

 


하단 조립체를
홈에 맞춰 끼워 주시면 됩니다.

하단 조립체에
접착테이프를 붙여 주세요.

빨간색 비닐을
제거하면 접착할 수 있어요.

신발에
다이얼 조임을 부착해 주세요.

반대쪽도
동일하게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일반 운동화를
다이얼 조임 신발끈
운동화로 탈바꿈되었네요.

신발끈이
풀릴 염려가 없어요!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해요.

3천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가능하오니
여러분도 신발 업그레이드 한번 해보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