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시켜 놓은 식빵, 전자레인지 없이도 막산 듯 먹을 수 있다고!

안녕하세요.


식빵 한번 사서
다 드실 수 있으신
분이 아마도 계시겠죠!

아무래도
저는 한 번에는
다 먹지 못하기 때문에
냉동보관을 하는 편인데요.

냉동보관

냉동보관을
해두면 냉장보관보다
좀 더 오래 보관이 가능해져요.

일반적으로
냉장보관 시에는
2~3일 정도만 보관이 가능하죠!

그래서
냉장보다는
냉동보관을 해 둡니다.

 

 


막상
단점은 바로
빵을 먹고 싶은데
식빵이 얼려 있기에
해동하는데 시간이 걸려요.

모두 아시는
상식이겠지만 자연해동을
하면 식빵을 얼리기 전 그대로
해동이 되어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단점으로는
4~6시간 소요가 됩니다.
(처음상태 기준이에요)


냉동 식빵

그러면
보통 전자레인지에
넣어 해동을 많이 하게 됩니다.

단점이라면
전자레인지의 출력마다
식빵의 개수에 따라 해동 시
너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누가 이렇다더라~~

 

 


그래서인지
10초 ~30초 내에서
동작시켰다가 꺼내보고
반복하면서 확인해야 해요.

이런 불편함 없이
막 산뜻한 상태의 식빵을
먹을 수 있는 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준비물

압력밥솥

압력밥솥에
넣어두면 됩니다.

밥알이
다 묻어나는데요!

종이호일

종이포일을
보온상태의 압력밥솥에
깔고 냉동식빵을 넣어보세요.

 

 


2~3분 정도
뒤면 막산 듯 부드러워진
식빵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막산 듯

식빵이
정말 부드럽고
막산 듯 잘 휘어지죠!

잠깐 돌렸다
확인하고 또 작동시켰다
확인할 필요 없이 2~3분 정도
압력 밥솥에 넣었다가 꺼내드세요.


잼이나 치즈 발라
맛나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전자레인지
많이 이용했었는데
요즘엔 보온상태의 압력밥솥에
잠깐 넣어다가 꺼내 먹으니 정말 좋네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