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장갑에 구멍 났을 때 버리지 말고 되살려 보세요!

구멍난 고무장갑


집안에서
구멍 났다고 버리기엔
아까운 것도 사실이에요.


하지만
설거지할 때마다
구멍으로 물이 들어와서
새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잖아요.



어디에서
구멍이 났는지
고무장갑을 뒤집어 보았어요!

고무장갑에 구멍


어디에 찔린 건지
말릴 때 찝혔는지 뒤집어보니
이렇게 구멍이 생겨 물이 세는 거였어요.

이럴 땐
고무장갑 버리지 말고
저를 따라서 되살려 보세요!

준비물
순간접착제 or 글루건 1개

집에 없으시면
다 OO에서 2천 원 구매 가능해요.



글루건

전원을 연결 후
2~3분 정도 기다렸다가
구멍 난 부위에 글루건을 쏘아주세요.

글루건

순간접착제

순간접착제의 경우
글루건처럼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어서 더욱 간편해요.

순간접착제를
준비해 주세요.

고무장갑의
구멍난 부위에 물기를
화장지로 잘 닦아내주셔야 해요.

접착제를
한 방울 정도 구멍 난
부위에 떨어 뜨려 주세요.

접착제 바른 고무장갑

순간접착제가
마를 때까지 잠깐 두세요.

순간접착제가
이렇게 굳어지면
고무장갑을 뒤집어 물을 채워보세요.


신기하게도
구멍 난 부위가 정상으로
막혀서 물이 더 이상 세지 않아요.



정말 간단하게
구멍 난 고무장갑 다시
사용 가능하게 되었네요.

너무 간단해서 깜짝 놀랐죠!!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