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라이언 [BR]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쿡&팁인사드립니다.

 

벌써 입추가

지났는데 온도는

아직도 뜨뜻하네요.

 

이렇게

무더운 날씨엔

아이스크림이나 빙수가 많이 생각나죠!

 

오늘 뜨뜻한

온도를 식혀줄 시크릿라이언을 소개할까 해요.

 

시크릿라이언

시크릿라이언이란?

 

네 BR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일종입니다.

 

 

 

 

배달해서

포장을 어떻게 했는지

몰랐기 때문에 라이언 모양이

케이크로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했어요.

 

언박싱

아이스박스에 들어 있는

시크릿 라이언 언박싱의 모습인데요.

 

앞뒤로 종이 손잡이가

있어서 들어 올려야 합니다.

 

옆부분에

드라이아이스가 있어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옆 테이프제거

케이크 주변으로

2개의 테이프로 감싸져 있으니

 

꺼내실 때

먼저 제거해 주셔야 해요.

 

성질 급하면

왜 2개로 감겨 있는지

절대 이해가 안 될 수도 있어요.

 

 

 

 

저처럼 급하게

하지 마시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개봉

짜잔!

라이언은 먹을 수 없어요

 

처음에는

라이언까지 먹는 건 줄..

 

BR 아이스크림케익, 시크릿라이언

왜 시크릿을 붙였을까?

혼자서 곰곰이 고민해 보았는데

 

라이언 모양 안에

숨겨진 아이스크림을

시크릿으로 표현한 게 아닌가 했네요.

 

몇가지일까?

시크릿라이언

몇 가지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지 궁금해서 세어보려다가

종류가 많아서 카운트하는 것은 포기했어요.

 

저처럼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BR 홈페이지 가서 확인했어요

 

초콜릿 무스,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31요거트, 쿠키앤크림,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바나나, 총 11가지 네요.

 

홈페이지에서

라이언은 모자로도 활용 가능하다네요.

 

먹어보아야지!!

BR을 좋아하긴

하는데 몸무게를 줄여야 하는

목표 때문에 BR과 거리두기를 했었거든요.

 

막상 덥다는 핑계 삼아

이렇게 시크릿라이언을 먹어보니

 

당성분 섭취로 인한

스트레스는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순삭을 하는 바람에

BR과는 당분간 또 거리두기를 시작해야 할 듯요.

 

 

목표로 하는 몸무게까지

감량할 때까지 미안하지만 바이 바이

 

 

 

 

와이프랑

둘이서 시크릿라이언

주문한 그날 절반을 다 먹어치웠어요.

 

다들 좋아하시는

맛이 있으시겠지만 엄마는외계인과

슈팅스타, 아몬드봉봉을 가장 좋아합니다.

 

시크릿라이언으로

당 섭취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글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