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The BTS 세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COOKTIP 인사드립니다.

 

6월 30일까지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 메뉴

아니었으면 절대 가지

않았을 맥도널드에 요거 먹어

보겠다고 다녀온 후기이오니 끝까지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E BTS 세트 기간한정 콜라보

맥도날드 다녀온

인증숏 한컷은 남겨야 하겠지요!!

 

메뉴 안에

햄버거가 없는 부분은

정말 아쉽지만 뒤로 할게요.

 

 

 

 

 

 

 

기한이

정말 얼마 남지 않으니

아직 안 드셔 본 분들은 참고하세요.

 

THE BTS세트 이미지 컷

음료와

너겟 박스가 이렇게

나와야 하는데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수량 파악이 안 된 건지

 

주문할 때 일반

박스에 담아 준다고 했어요.

 

메뉴판 컷

조만간 없어질

이 메뉴를 기억하기 위해서

촬영해서 남겨 놓았습니다.

 

메뉴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 M사이즈

음료도 M사이즈에  스위트 칠리소스

케이준 소스 구성이라고 합니다.

 

THE BTS MEAL

실구매 인증샷이에요.

 

앞에서도

언급드렸듯이

맥너겟 박스는 보라색이 아닙니다.

 

The BTS set 개봉사진

스위트 칠리소스랑

케이준 소스는 BTS 멤버들이

직접 골라서 세트메뉴에 추가된 거래요

 

스위트칠리소스, 케이준 소스

아 소스를

오픈해 봐야겠죠

 

소스 오픈

 

맥너겟

개수도 확인해 보았는데 10개 맞네요.

 

The BTS set 맥너겟

10개 맞죠!!

 

후렌치후라이 M사이즈

케첩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난

후렌치후라이 M사이즈네요.

 

 

 

 

 

 

평소에는 순삭 하지만

오늘은 우선순위에서 좀 뒤로 물러나 있네요.

 

맥너겟 확대샷

이제 소스에 찍어 먹어봐야겠죠

 

칠리소스

먼저 칠리소스에

먹어보았는데요.

 

칠리소스의

특유의 매콤한 맛이 혀를 자극합니다.

 

케이준소스

개인적으로는

칠리소스보다는 케이준 소스가

더 맞는 것 같았어요.

 

칠리소스의

매콤한 맛이 더 자극적이지만

케이준 소스의 담백함이 오늘의 승자입니다.

 

정리를 해볼게요.

 

THE BTS 세트 구매 영수증

가격은 5,900원

기간 한정으로 6월 30일까지라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네요.

 

햄버거가 없어

너무 아쉬운 세트메뉴

 

 

 

 

 

 

 

스프 없는 라면

이라고 표현하기엔 좀

과하지만 아쉬움이 크다는

표현을 꼭 하고 싶네요.

 

이 메뉴로 인해

짝퉁 BTS 콜라보 메뉴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하오니 주의하셔요.

 

그래도

먹어봤으니~~ 다행입니다.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